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178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키움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잘나고 성격도 좋고 착하고

사람에게 치일 이유가 없는데도

사람들에게 꽤나 이리저리 치이는 사람은 뭐때문일까?

대표 사진
익인1
성격 좋고 착하면 잘나도 막대하더라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의외의 대답이라 놀랍다..성격좋고 착하면 사람들이 더 잘해주는거 아니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자기주관 없고 모든 사람한테 좋은 사람 되고 싶어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 성격은 아닌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럼 주변 사람이 별로일 수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꽤 많은 사람한테 치이길래 그 생각은 못했는데 의외로 그럴수도 있겠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그냥 가죽 부츠 레인부츠 대용으로 신으면 어때?
0:09 l 조회 5
편의점 사장때메 기분 더럽네갑자기... 내가 예민하니
0:09 l 조회 13
군무원 잘 알거나 준비하는 익 있어?15
0:09 l 조회 13
꿀잠 자는 강아지 볼래?3
0:09 l 조회 14
생리 끝나고 나서 일주일지나서 아랫배 아픈거 뭐야?
0:09 l 조회 6
난 우리나라 청순을 좋아하는게 아니라
0:09 l 조회 86
오늘 면접관으로 들어갔는데 ㄹㅈㄷ mz 있었음39
0:08 l 조회 1106
취준생인데 자가면역질환 걸렸어4
0:08 l 조회 23
하닉 단타 오늘 진짜 수익실현하고 끝냈다
0:08 l 조회 32
일찍 자고 새벽에 일어나고 싶은데1
0:08 l 조회 21
남자 29살에 첫 연애
0:07 l 조회 13
익들이 금쪽이에 금쪽이로 나갓으면 창피할거같음?4
0:07 l 조회 16
학벌별로인 취준생있어?2
0:07 l 조회 23
밤에 배고픈건 어떡해ㅠ13
0:07 l 조회 27
근로장려금 받았는데 집으로 우편오나?1
0:07 l 조회 35
01년생인데 현재 자산공개
0:07 l 조회 334
빌라 단수를 12시간하는게 말이 되나 지금 화장실 찾으러 나옴
0:06 l 조회 9
우와 마이크론 걍 날아오르네7
0:06 l 조회 676
키캡링?사서 뭐해 ?? 또각또각하면 재밌어??
0:06 l 조회 11
나두 근장 받아따
0:06 l 조회 12


처음이전2930313233343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