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가 연애할 때마다상대가 회피형이 되는 건지 회피형이었던 건지
모르겠어
갈등상황애서 처음에는 다들 적극적이게 해결하려 하긴 하는데
솔직히 난 납득이 안가고
끝마무리가 안되니까 나는 더 격해지는 것 같아
내가 참다가 화내는 스타일인데
내가 원하는 마무리는 상대가
내가 ~해서 미안해 마음상했지?
나도 이 부분에 대해서 생각해볼게
이런식의 마무리를 원해
꼭 내가 이기고 싶은게 아니라 저렇게 하고
너도 ~건 자제해줘
이렇게 해주면 좋아 이걸 원하는데
다들 지들이 잘못해놓고
나는 ~~해서 그런거야
이러고 마무리를 아무도 안해
내가 마무리 지어야 하고 설명도 해야 하고
나를 달래주는 사람은 없고
하나부터 열까지 다 내가 해야 한다고
생각이 드니까
너무 지치는거야
근데 지난 연애에도 이번 연애에도
그렇게 되는데..
지난 연애는 회피 엄청 심한 사람이었긴 해
그 사람은 엉망이었어 정말 ㅅㅁㅁ충이었거든
암튼 저 사람이후로 이런거에 질려있어서 그런가..
해결하기가 싫더라 저 사람은 이런 해결에 완전 소극적이고 입ㅊ.ㅕ닫고만 있었음
근데 이번에 만난애는 처음에는 안그랬..나.?
저 사람보다는 아닌데
그냥 뭐 불만 말하면 헤어지자고해
원래 연인들끼리 안싸워??
갈등이 없어?????
불만을 말하면 이기고 싶어해
그리고 내가 논리적으로 설명해주면
그제서야 납득을 하고
결론은 없음 그러니까 내가 계속 화내게 되는데..
모르겠어 원래 다들 어떻게 하는거야?
또 웃긴건 내가 잡으면 잡혀
지금 5번 정도 이래
내가 문제인건가??? 원래 연애가 이런가
뭔지 모르겠어
내가 연애를 할때마다 학대를 당하면서 하게 되어서..
좀 오래 한 연애가
3년 (차에 감금 헤어지면 집착 협박)2년(ㅅㅁㅁ 정서적 학대가스라이팅)이번에 1년 반 (갈등 상황 시 헤어짐 말함)
정상적인 연애가 뭔지 모르겠어
머리가 너무 아파

인스티즈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