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귄지 2주됐는데
우리 서로 다 이름 석자로 해놨거든 ㅋㅋㅋㅋㅋ
근데 그거 보고 친구들이나 애인 동료들이
야 애인 저장을 그렇게 해놓는 사람이 어딨냐
이랬다더라..
나는 친구들한테 보인 적은 없어가지고 ㅜㅋㅋㅋㅋ
전애인들은 비밀연애했었어서 이름에 하트 안붙이고 ㅁㅁ선배님 / ㅁㅁ님 이런식으로 해놨었음
|
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5개 이상 (최대 5개까지 표시) 사귄지 2주됐는데우리 서로 다 이름 석자로 해놨거든 ㅋㅋㅋㅋㅋ 근데 그거 보고 친구들이나 애인 동료들이 야 애인 저장을 그렇게 해놓는 사람이 어딨냐 이랬다더라.. 나는 친구들한테 보인 적은 없어가지고 ㅜㅋㅋㅋㅋ 전애인들은 비밀연애했었어서 이름에 하트 안붙이고 ㅁㅁ선배님 / ㅁㅁ님 이런식으로 해놨었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