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185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92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플러팅이 옷 예쁘게 입기
이런건데 어떻게 서로 알아보고 좋아했어?

친구들 보면 E+E인 애들은 남들 도움 없이 지들이 알아서 썸타다가 사귀고
E+I 인 경우는 E가 적극적으로 들이대서 사귀고
I+I 경우는 주위에서 도와줘야 사귀던데
주위에 인간이 없으면 어떡해?
대표 사진
둥이1
지인 소개 아님 답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2년 가까이 맴돌다가 술먹고 냅다 고백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겜하면서 친해지다가 만낫어
의외로 겜상에서는 말잘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썸남이 있는데 소개팅이 들어왔어7
06.23 14:06 l 조회 166
너넨 애인이 생일 2일 늦게 축허해줘도 ㄱㅊ?7
06.23 14:05 l 조회 95
안될거아는데 이루어질수없는데 왜 못잊겠냐 ㅠ2
06.23 14:01 l 조회 97
다들 재회카톡보낼때 어떤식으로 보냈어?6
06.23 13:58 l 조회 135
이별 와 애인밖에 친구가 없었는데 헤어지니까 미치겠음6
06.23 13:38 l 조회 176
실제로 바람피거나 유사바람 피는 사람이 그렇게 많음...?68
06.23 13:37 l 조회 37932 l 추천 3
일하고 있을때 이러는거 상관없어??3
06.23 13:36 l 조회 74
내가 너무 유교 꼰대임? 10
06.23 13:35 l 조회 88
원래 연락 느린사람이 연락 빨리한다고 호감인건 아니지? 14
06.23 13:33 l 조회 67
외모가 평균 이하인 이성만 꼬이는 거면 나도 못생긴거야? 26
06.23 13:31 l 조회 7127
어장당한 느낌인데..
06.23 13:30 l 조회 31
재결합후 같은갈등 바로 헤어짐이 맞지?6
06.23 13:28 l 조회 83
결혼 얘기 중에 내가 퇴사했거든? 근데 애인도 애인 부모님도 4
06.23 13:26 l 조회 94
확실히 이전보다 괜찮은데 생각은 나 원래 그래?
06.23 13:23 l 조회 18
연관 메뉴 🔗
마성의방(성고민)
재회 실패했어 9
06.23 13:23 l 조회 162
애인이 나랑 단둘이 있을때랑 친구랑 셋이 있을때랑 달라4
06.23 13:20 l 조회 77
헤어진지 일주일인데 계속 활동중이네…
06.23 13:20 l 조회 17
Isfj(tj)가 직장 메신저에서 톡하면서 대화 이어가려고 하는건 그래도 인간적인 호감이 있다는걸까?5
06.23 13:19 l 조회 55
연애중 사귄지 100일째 해외여행 얘기해봤는데13
06.23 13:13 l 조회 254
좋긴한데 확신이 없다는게 멀까 15
06.23 13:08 l 조회 115


처음이전22232425262728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