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과학적으로 밝혀진거라던데,
봄이 오면 사실 연애하기도 좋은 계절이지만,
새로운 감정에 더 이끌리는 시기이기도 해서,
많이 헤어지고 새로운 사람만나는 계절이기도 하대.
마음이 새로워지고 봄이 주는 설렘이 애인한테서 안느껴지니
많이 헤어진다고 하더라~!
그래도 익숙함에 속아 소중함을 잃을것같으면 잘생각해보고,,
그게 아니라면 너희의 선택이 맞는거니 후회하지말고 돌아서!
|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과학적으로 밝혀진거라던데, 봄이 오면 사실 연애하기도 좋은 계절이지만, 새로운 감정에 더 이끌리는 시기이기도 해서, 많이 헤어지고 새로운 사람만나는 계절이기도 하대. 마음이 새로워지고 봄이 주는 설렘이 애인한테서 안느껴지니 많이 헤어진다고 하더라~! 그래도 익숙함에 속아 소중함을 잃을것같으면 잘생각해보고,, 그게 아니라면 너희의 선택이 맞는거니 후회하지말고 돌아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