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198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4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하....
대표 사진
익인1
퇴사는 가능한데 안가고싶음 그래도 전화로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불가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말로 해라 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불가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면담 신청해서 퇴사하고 싶다고 말해야지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얼마나 뭣같길래 그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썰 푸러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오리엔테이션하다가 일 생겼다고 중간에 나감 그뒤로 그냥 오리엔테이션은 흐지부지
2)인수인계 없이 그냥 바로 실무 투입됐는데 당장 마감기한 1~2일 내
근데 실무하는 법 말고 이 회사의 정보가 필요해서 접근하려고 하면 권한 다 막혀있음 어제부터 풀어달랬는데 안 풀어주고 일만 시킴
그러면 직원한테 물어봐야되는데 팀원들이 몇 시간씩 자리에 없음 오늘오전까지 급하니까 하래놓고...
3)업체랑 업무처리에 필요해서 재직증명서 좀 달라니까 자꾸 자기 걸로 줌 하 내 거 달라고 내 거... 나를 아직 인사카드 등록같은 걸 안했는데 미루고 있는듯
뭐 기타등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맙소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왜그랴? 가서 말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인데 오늘 퇴근때 말씀드릴게 고마워 익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하 회사 너무 못됐다 진짜 고민할만하네 넘 맘고생 심했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가서말해야예의ㅜ하지만심정이해한다..나 일주일다녔지만 독감걸려 첫날만나오고 연차땅겨처리한회사 이직런갈김ㅜ 말하기개어렵드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어 헛소리인거 알아 걍 너무 빡쳐서 순간 욱했음 너도 고생했다... 현명한 조언대로 할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하루나오고 문자로 퇴사한 사람잇긴햇는데.. 세상 좁으니까 이왕이면 대면으로 말하는거 추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응응 가능 그냥 잠수 타는 사람도 있더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데 2세 못생겼을까봐 아기낳기싫은거 이해돼??
17:10 l 조회 1
추매하길 잘했다 ㅎㅎ
17:09 l 조회 7
자격증 없어도 취업 가능함???1
17:09 l 조회 7
매장가서 냉장고 샀는데 상담-구매까지 다 하고왔거든 1
17:09 l 조회 6
자소서 엄청 중요하게 다들 봐?
17:09 l 조회 4
면접 망했다 떨어지것네 라고 생각한곳 붙었어1
17:09 l 조회 11
와.. 오... 사촌동생이 대놓고 어른들 앞에서 한남 단어 꺼내길래 내가 뭘 들었나 싶어서 어른들 반응보니까3
17:09 l 조회 21
사회복지/심리상담 담달 사복 실습나가ㅠㅠ
17:08 l 조회 3
하닉 300에 뺄 사람 많아?3
17:08 l 조회 22
순진하다, 이기적으로 살 필요가 있다 내가 항상 듣는 말인데 호구라는거지?
17:08 l 조회 7
소액으로 주식하는 중인데 몇년전에 산 시계가 수익율이 더 좋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08 l 조회 4
헐 하이닉스 또 왜케 올라3
17:07 l 조회 42
배라 할인쿠폰 있는데 생각 없어도 사는 게 좋을까
17:07 l 조회 9
Srt ktx 원래 할부 무이자 안돼? 5만원 이상!
17:07 l 조회 6
여자키 170은 넘어야지 큰거 아님3
17:07 l 조회 18
놀이터 바로 앞에 사는 사람 잇음?6
17:07 l 조회 15
솔직히 왕복4시간은 개오바자ㅏ나....
17:07 l 조회 9
돈 적게 받아서 나도 일 적당히 하는데 뭐가 잘못됨?
17:07 l 조회 10
등산할때 계단많은 코스가 제일 힘들어.......
17:06 l 조회 7
오레오 호떡맛을 먹어보았습니다8
17:06 l 조회 4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