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안질려? 가끔은 아 다른사람이랑도 만나보고싶다거나 좀 둘다 첫연애다보니까 한사람만 만나고 결혼하기 좀 아깝단 생각 든적 없었어?그렇게 오래만나고 결혼하면 시간 더 지나면 질리는거 아니야..?
|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안질려? 가끔은 아 다른사람이랑도 만나보고싶다거나 좀 둘다 첫연애다보니까 한사람만 만나고 결혼하기 좀 아깝단 생각 든적 없었어?그렇게 오래만나고 결혼하면 시간 더 지나면 질리는거 아니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