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199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4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안질려? 가끔은 아 다른사람이랑도 만나보고싶다거나 좀 둘다 첫연애다보니까 한사람만 만나고 결혼하기 좀 아깝단 생각 든적 없었어?
그렇게 오래만나고 결혼하면 시간 더 지나면 질리는거 아니야..?
대표 사진
익인1
단 한 번도 그런 생각 한 적 없음ㅋㅋㅋㅋ 오히려 행운이지 다른 사람 만나서 시간 낭비 안하고 한 번에 잘 맞고 좋은 사람 만난게 얼마나 행운이야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첫 연애는 아닌데 9년차에 결혼해서 5년차인데 둘이 노는게 제일 재밌었는데 이제 딸까지 셋이 노는게 제일 재밌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꼭 여럿이랑 연애 안해봤어도 사람대 사람으로는 여러 군상을 봐와서. 다른 이성에 대한 기대 자체가 딱히 없어. 사람이 장점이 있으면 그에 따라오는 단점도 그만큼 있고 그래서 마음 가는 사람도 애초에 몇 없고. 더이상 누굴 만나려고 찾고 애쓰지 않아도 된다는게 너무 좋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가방에서 노트북 꺼내다가 비명지름
3:18 l 조회 1
1시에 배고픈거 참았는데
3:18 l 조회 1
일하는데 열심히 하고싶지가 않아
3:17 l 조회 4
나 진심으로 러브버그 혐오하는데 전기파리채 들고다녀?
3:16 l 조회 4
옆집 뜨밤 보내네 복도까지 소리 다 울리네1
3:15 l 조회 18
키빼몸120이 안날씬할수잇어?ㄷㄷㄷ
3:15 l 조회 9
혹시 바퀴벌레 울어..?16
3:14 l 조회 48
나 무성애자인가3
3:13 l 조회 17
스페이스 엑스 165 절대방패네5
3:13 l 조회 35
입원 중인데 방 배정을 잘못 받은 것 같아
3:12 l 조회 18
10키로 빠진 걸로 딴사람같고 글진 않지?3
3:11 l 조회 26
탈모 많이 좋아진 것 같아?3
3:11 l 조회 28
30넘어서 워홀가는 이유는 뭐야??1
3:11 l 조회 8
내기준 현재 최악의 사이트5
3:10 l 조회 63
길 물어봄 자주 당하는 얼굴은 좋은 얼굴일까...?3
3:10 l 조회 24
개솔직한 남자 이상형 적자 7
3:09 l 조회 21
가르마를 어디쪽으로 타야할까
3:09 l 조회 4
애안낳을껀데 결혼서두르는이유가 뭘까?
3:08 l 조회 7
메가커피 토피넛라떼 먹어본사람
3:08 l 조회 40
서울 30대는 결혼 잘 안 해!?1
3:08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