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210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05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예전에 가슴없어서 남친사귀면 개실망해서 도망가면어쩌나

남친을 아예못사귀면 어쩌나

이 가슴으로 세상을 살아갈수있을까 별의 별 걱정을 다했는데

지금은..가슴 작아도 그림자는 지니까~

잡히긴 하니까..

이런 가슴도 좋아해주는 남친도있잖아~ 3년내내 좋아해주잖아~

괜찮아~ 하고 위로할수있게됨

남친이 진짜 진심으로 가슴 신경안쓰고 걍 맨날 만지작대고 좋아하니까

예전처럼 가슴크기 신경안쓰게됨..

이정도면..살만하지~하고 넘어가게되네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수술까지 고민해봤었는데 남친도 별 신경안쓰는거같아서 그냥 사는중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수술은 아니더라도 마사지?알약?야매로 커지는 방법들 되게 많이 알아보고 그랬음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해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걍 내몸에 이정도크기먄 나쁘지않다 생각하거 살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가슴 큰데 커서 처진것보단 나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남자들에게 가슴은 남자어깨 같은 느낌임
넓은게 좋지만 그것만 보고 사귀지는 않듯이... 그리고 어깨만 넓다고 무조건 사귀는것도 아니지
그냥 취향일 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솔직히 나만 생각하면 작은거 개편함 남친이 아쉬운거 어쩌라고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 글고그렇게따지면 나도 남친의 모든게 맘에들진않은데 사랑하는맘으로 품는거지 뭐 어케 완벽하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정말 얼굴이나 전체적인 날씬도가 수억배는 더 중요하다 생각해서
가슴 개작은디 얼굴엔 자신있어서 아무생각 안듬
얼굴에만 더 신경썼던것같아 가슴은 안중에 없고
그리고 키랑 비율 날씬 이것도 다 되니까
가슴 작아도 아무런 타격없는 듯..

적고보니 산독기같지만 무튼 운동도 열심히 하고 잘 꾸미고 내몸을 사랑한단 소리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지금 그 고민중인데ㅜㅜ 진짜 걍 없어…초딩보다 작을듯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외모가 중요하지 가슴만 크면 무슨 소용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몸에비해 너무작아서 고민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가슴 작은거 컴플렉스라서 수술했는데.. 하고 나니까 괜히 했나 싶기도 하더라ㅎ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ㅇㅈ
난 뱃살 신경쓰여서 연애못하나 했는데 막상 봐도 신경도 안쓰더라
안고있을때 닿아도 아무렇지도 않아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근데 본인 만족도 아니고 걍 남친 때문에 싫고 좋아진 것도 신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슴이 이성적 매력의 큰 요소잖아ㅎㅎ 이성적 매력없어서 평생 독거노인으로 살면 어쩌나 걱정했지 ㅋㅋ 남친이 조아하는걸보니 그래도 이성적인 매력은 있나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위로의 댓글 드림. 가슴h인데 남친이 가슴별로 안좋아해서 쓸모없는지방됨. 커도 노쓸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왜 안 좋아해????!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니 근데 여자 마른 거 따지면서 큰 가슴 바라는 것도 이상함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LCK 구마유시 스킨 둘 다 잘 만든듯 ㅋㅋ
17:14 l 조회 1
겁나 예쁜 내 친구 이상형
17:14 l 조회 1
162에 다리길이100조금 안되는데
17:14 l 조회 2
등산할때 가방 메고가?
17:14 l 조회 3
이염방지시트 쓰고 있는 익 있어?
17:14 l 조회 3
다이어트할때 햄버거 오바야?3
17:14 l 조회 5
나 당근으로 찾던 물건 거의 원가 5%에 비싼거 삼
17:13 l 조회 3
교환학생 현실은 어때?
17:13 l 조회 5
나 진심 만나는 사람마다 몸 피부 좋다는 소리 듣는데
17:13 l 조회 11
글램팜 고데기 산 익들아 후회 안해??5
17:13 l 조회 10
층간소음 발망치 영상찍어서 윗집 보여줬더니1
17:13 l 조회 13
판교 도심 한복판에서 엄청 큰 뱀 봄..3
17:13 l 조회 12
ㅎㅇㅈㅇ 나 겨드랑이 닭살이 사진이랑 똑같아 2
17:12 l 조회 13
비상,,, 친구가 축사 부탁했다 살빼야된다
17:12 l 조회 6
면접봤는데 알고보니 중견이었어
17:12 l 조회 17
블루베리 산지 오래된거라 그런가
17:12 l 조회 4
이력서 난사한다는게 하루에 몇개정도 넣는거양????
17:12 l 조회 3
다들 생리 몇일 전부터 피곤해???4
17:12 l 조회 12
내가 맛집 블로그 하는데 이 식당 올리는 거 별로일까 2
17:12 l 조회 12
폴바셋 라벤더아이스크림 어때?1
17:12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