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릿속으로 할말 수십번 떠올리고 시뮬레이션 돌려도 막상 말하려고 하면 어버버.... 목소리는 기어들어가고 얼굴은 달아오르고 귀까지 새빨개지고 ㅠㅠㅠㅠ 나 교환학생 가는게 목표인데.... 진짜 자존감 바닥쳐....
|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
|
머릿속으로 할말 수십번 떠올리고 시뮬레이션 돌려도 막상 말하려고 하면 어버버.... 목소리는 기어들어가고 얼굴은 달아오르고 귀까지 새빨개지고 ㅠㅠㅠㅠ 나 교환학생 가는게 목표인데.... 진짜 자존감 바닥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