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살에 결혼+ 내 명의로 된 아파트 매매함 물론 은행돈이 절반이지만ㅎㅎ 부모님 노후 준비 잘 되어있음. 아직 신입이지만 영업서비스직이 천직이라고 생각하고 다니고 있음 세후 300-400정도 변동성은 있지만 내가 하는만큼 벌어서 재밌음! 찐친은 대학동기 단 한명이지만 인생친구라고 생각함☺️
|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
|
28살에 결혼+ 내 명의로 된 아파트 매매함 물론 은행돈이 절반이지만ㅎㅎ 부모님 노후 준비 잘 되어있음. 아직 신입이지만 영업서비스직이 천직이라고 생각하고 다니고 있음 세후 300-400정도 변동성은 있지만 내가 하는만큼 벌어서 재밌음! 찐친은 대학동기 단 한명이지만 인생친구라고 생각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