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일단 애인이랑 1살차이 (애인빠른이라 빠른 안 치면 2살) 일단 애인은 학생이야 5학년 나는 직딩 올해 3월 첫 입사 일단 3~4월 데이트를 못했음첫 취업이고 첫월급 받고 이래서 양해부탁했는데 계속 찡찡거려서 나도 이제 말하기 넘 비참한데 돈이 없다 했음 이건 넘어갔는데
차가 내 차가 아니라 내가 못쓸 때도 있단 말이야 동생이 쓸 수도 있고 근데 오늘 내가 늦잠자서 차키도 놓고 나오고 못 씻고 세수양치만 하고 나왔는데
그걸 안 말해서 애인은 내가 차 끌고 나온줄 알고 차에서 전화 좀 만 하고 가라 이러고 내가 전화 못한다고 하니 뭐 버스탔냐 택시 타냐 난리 치다가 택시 타고 가면 사진 달라고 함 ? 일단 사진 줬거든? 근데 기분이 나빴음
집왔냐고 물어봐서 집 왔다고 침대에 앉은 사진도 찍어서 보내줬는데 갑자기 전화와서 자기한테 속이는 거 있냐고 뭐라뭐라함 ??? 진짜 머냐 이거 진짜 걍 헤어질까 장거리라서 차피 얼굴도 못보고 헤어져야함 진짜 ㅋㅋㅋ… 지가 해달라는 거 연락 더 해달라고 해서 일하는데 틈틈히 연락도 하는데 빡치게 하네…

인스티즈앱
외모가 평균 이하인 이성만 꼬이는 거면 나도 못생긴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