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278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3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피곤하거나 컨디션 안좋으면 태도가 쌀쌀맞아져...
상대가 예민한 편이라 이해해 보려고 하는데 진짜 너무 힘들다 마음이 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둥이1
내 남친이랑 똑같음-- 괜히 눈치 보게 되고 짜증.. 그리고 데이트 하다보면 또 기분좋아지는지 풀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이게 반복되니까 너무 지쳐.... 둥이 그걸로 싸워본 적 있어?? 그리고 당사자도 본인이 그런거 아는지 궁금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이게 주된 원인은 아니고 싸울 때 얘기 나온 적은 있어 자기 컨디션에 따라 분위기 달라지는거 본인도 알고 있더라고 빡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둥이가 보기엔 어때...? 나아지고 있는 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조금은..? 확실이 전보다 날 좋아하게 된 게 좀 큰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희망적이구만... 난 애정도 서로 좀 꺾인게 느껴지는데 저러니까 넘 힘드네 하하...곧 일주년인데 헤어져야 하나 너무 고민돼... 좋아하긴 하는데 참 어렵다 연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진지하게 얘기 해봐 근데 걍 기분안좋아서 그런게 아니라(내 남친은 이런경우도 포함됨) 컨디션 안 좋아서 그런건 본인도 힘들어서 그런거니께... 좋아하는맘있는데까지는 만나봐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조언 고마워.. ㅠㅠ
하도 예민해서 말꺼낼 타이밍도 잘 잡아야될듯 하당 ㅎㅎ 해준 이야기들 너무 도움이 됐오ㅎㅎ 둥이 좋은 밤 보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나 처음에 그래서 미리 말했어 네 기분 따라서 만날 거면 그냥 챗지피티랑 사귀어라 나도 기분 안 좋고 피곤할 때도 있는데 난 뭐 바보라서 텐션 매일 좋은 줄 아냐고 ㅋㅋㅋㅋ 내가 피곤하게 한 것도 아니고 몸 안 좋으면 그냥 미리 말하고 쉬어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둥이도 참다가 폭팔했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사랑도 그렇고 인생은 다 타이밍이겠지?
17:58 l 조회 8
너희 애인이랑 있는데 애인 절친한테 계속 전화오면 킹받음?1
17:55 l 조회 11
퇴근하고 헤어질말 얘기하러가기로했음.. 아 긴장돼
17:53 l 조회 11
1000일선물 앤더슨벨 티셔츠 어때?! 남자 ㅠㅜ7
17:51 l 조회 25
연락에 집착하는 애들은 본인 일이나 취미가 없나?6
17:51 l 조회 25
이거 후회인가4
17:48 l 조회 20
애인이 어린 사친이랑 통화한거 알게됐어3
17:46 l 조회 33
연락 엄청 안 하는 estp한테
17:45 l 조회 10
남익들아 내 성격 노잼인데 걍 잘 웃어주기만 하면 평타는칠까?1
17:45 l 조회 14
이거 무슨 뜻이야
17:43 l 조회 9
둥들은 친한 사친 상담 해주다가 좋아질 수 있어??6
17:42 l 조회 20
교대근무 애인둔 둥이들은 데이트 언제해??2
17:42 l 조회 9
연애가 목적인 사람 만나는거 아니다
17:41 l 조회 26
피임약 장기복용 익들 있어?5
17:39 l 조회 37
아 내가 남자를 또 믿었지1
17:39 l 조회 39
애인 사귀면 왜 의지가 안될까
17:39 l 조회 19
연애 기간 오래되면 자기만의 시간이 필요한 경우가 늘어나?2
17:38 l 조회 17
인스타 내가 차단 당하고 디엠도 나왔는데 맞차단 못하지?5
17:38 l 조회 14
바쁜 사람은 만나는 게 아니구나... 6
17:29 l 조회 57
회사에서 쉴때 연락안하는 애인3
17:29 l 조회 3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