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282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삼성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78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잡담] 부동산 난리난 이유 알랴줌 | 인스티즈

지분형 모기지라고 나올예정인데 내돈1억 4억대출 5억세금으로 10억아파트 구매가능해짐 집값하락하면 세금으로 부담함

서울10억 경기6억이하 아파트만 가능하니까 서울10억 경기6억 아래로는 이제 매물 마를거임

대표 사진
익인1
저런게 왜 나오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국민연금 부동산버전 ㅋㅋㅋㅋㅋㅋ에혀
노인네들 부동산 똥꼬나 닦아주라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한숨도 안나온다.
집살돈 없다니까 아 대출받아서 좀 닦아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런 정책 쓰지 말고 그냥 재건축 초과이익 환수제를 해제하고 재건축 관련된 규제를 풀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주택연금의 살아있은 버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 정책 추진하면 진짜 뒤집어야지. 지금 기술하고 스타트업 투자에 올인해도 될까말까인데 나라의 거의 모든 성과가 죄다 부동산 그 중에서도 아파트에 들어가고 있음. 실질 가치라고는 존재하지도 않는 무의미한 투자만 계속 하는 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금융위기 사태 생각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책임 없는 쾌락 한국은 끝이다 라는 마지막 상승에 물량 털기 나만 아니면돼. 나라에 도둑이 너무 많다. 아니 지능이 높은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런걸 왜하는거임? 미쳤네 진짜 ㅋㅋ 알앤디예산 삭감하고 부동산 키우기에만 혈안이네 미쳤나봐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양극화 심해지니까 하급지까지 끌어올려 키맞추기 하려는 심산인가?? ㅋㅋㅋㅋ 진짜 매국노짓이라고밖에 생각이 안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짜 왜이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거 리먼브라더스 아니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22 이거 터지면 어떡할건데.. 책임은 누가 지는건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붙임머리 한 후기
15:47 l 조회 2
중고차 16만키로 탄거 별로야?
15:47 l 조회 2
외국인 친구 데리고 부평지하상가 가는데... 첨가봐유
15:46 l 조회 2
와 요즘에도 사랑 많이 받고 자라서 집안일 못한다는 애 있네
15:46 l 조회 7
남자친구가 자기 친구가 내 스토리 못보게 하라는데 왜임?1
15:46 l 조회 8
애플워치 잘 차니??????????????
15:46 l 조회 5
에게 주식 2만2천원 벌었다1
15:46 l 조회 11
보수적인남자 좋아하는익은없나2
15:46 l 조회 11
나 공시 전날에 유명한 유튜브 길에서 만낫엇다
15:46 l 조회 8
헬스갈때 이렇게 입우면 이상함? 1
15:46 l 조회 9
다미온그ㄹㄹㄹㄹㄹㄹㄹㄹ 웅게웅게 애기 인스타 아는 사람
15:45 l 조회 6
대체 오늘 하루에만 러브버그를 몇마리나 본건지
15:45 l 조회 10
하닉300 찍으면 조정와도 이제 더 저점서 못사지?
15:45 l 조회 13
병원왔는데 너무 더워
15:45 l 조회 2
딥푸룬 주스 원샷하면 안돼?...
15:45 l 조회 7
좀벌레 비오킬 효과있어?
15:45 l 조회 3
거래처에서 세금계산서 발행해주면 바로바로 입금해줘야 돼?4
15:45 l 조회 15
pms 미치겠다 진짜
15:44 l 조회 10
나 주식의 주도 모르는 사람이넫 나스닥이 뭐야?2
15:44 l 조회 14
시외버스랑 고속버스 차이 알겠더라
15:44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