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288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67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어제 회식을 했는데 내가 막내라 페이닥터 원장님이랑 자리가 가까워서 물컵 비어있길래 따라드리고 그랬거든 이거 맛잇어요 드세요~ 이런 말도 하고..

근데 나한테 본인은 아무런 신경쓰지 말고 회사 결정권자? 대표자?만 챙기라고 얘기하셨는데

약간 대표원장님한테 싸바싸바 잘 해야 살아남는다는 무언의 의미인가..

아님 내가 그냥 확대해석 하는건가..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스스로 할테니 신경 끄라는 것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안좋은의미가 아니라 그냥 남한테 신경 안 쓰고 다른 사람도 본인한테 신경 안썼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는 타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뭘케 깊게 생각해 걍 흔히 하는 말 같은데 전 괜찮아요 저쪽만 챙겨주세요~ 이런 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부할거면 대표원장한테 하란 말 아녀? 자기는 뭔 힘이 없으니까 뭐 바라는 거면 이럴 필요 없다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너도나도 그냥 직원이니까 자기까진 챙길 필요 없다.. 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33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44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같은 직원끼린 그냥 수평적으로 지내자는 말 아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일만 합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페닥한텐 수직적으로 할필요없음.. 다 직원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말 그대로임 이럴 필요 없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저정도면 그냥 매너 아닌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2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청년미랴적금같은거 신청하면 본인확인 전화 같은거 와?
12:03 l 조회 1
고양이카페 가본사람
12:03 l 조회 1
나 사회초년생인데 주식으로 4천 정도 벌었어
12:03 l 조회 1
오늘 바람막이 괜찮아??
12:02 l 조회 3
엽떡 너무 먹고싶은데 배달비 4800원이야3
12:02 l 조회 12
GU 옷 괜찮네
12:02 l 조회 12
임플란트한익들아 혀로 쓸어보면 저 나사 느껴지는구 정상인가?? 사진릿음1
12:02 l 조회 12
여드름 심한 사람 아쿠아필 효과있어?
12:02 l 조회 4
공시생 마음 비우고 한능검 접수부터 천천히 알아봐야겠다
12:01 l 조회 10
다이어트 ~ing 중인데 빼기 전이랑 손 모양 차이 봐ㅋㅋㅋㅋ3
12:01 l 조회 17
근데 버뮤다 팬츠 너무 편한고같다
12:01 l 조회 4
와 몇주전에 커플 2대 2로 만났었는데 지금 그 커플 헤어지고 반대로 사귀네2
12:01 l 조회 17
자라 계열 알바해본 사람???
12:01 l 조회 4
시술 후기 낋여보겟음2
12:00 l 조회 13
인스타 디엠으로 모르는남자가 친해지고싶다고 왔는데1
12:00 l 조회 15
뭐 몇살에 얼마모으는거든 몇살에 뭘 이루든 당연한건없다2
12:00 l 조회 10
공시 떨어지고 어제 친구들 만났는데 아빠가 어제 다리쪽에서는 안 놀았냐고 그럼ㅋㅋㅋㅋㅋ
12:00 l 조회 36
코스피가 올랐는데 왜 원금 회수를 못한거지?4
12:00 l 조회 17
렌즈 낄까말까1
11:59 l 조회 19
마음에 드는 사람 없는데 억지로 연애하는 거 반대야?5
11:59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