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289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9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원래 내 친구랑 둘이가기로했는데 갑자기 내친구의 친구(나랑 안친함 졸업하고 한번도 안봄. 20대중반) 이 끼게됐는데 너네라면 걍 갈거야? 갑자기 낀것도 좀 언짢은데 난 놀이기구 잘 못타고 걔네둘은 잘타고 홀수라.. 걍 안간다할지 고민.. 너네라면 걍 가??
대표 사진
익인1
안 감 놀이기구 못 타는 게 제일 커 친하고 안 친하고를 떠나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넌 아예 못타는거야? 막 회전목마만 타는정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너익이 잘 못 탄다고 하길래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내가 잘못이해했다 ㅠ 그치 나만 혼자 떨렁있을거같음.. 아무리생각해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응.. 그 2명이 잘 탄다며,,, 괜히 눈치 보일 걸...가지마....... 그냥 담에 노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원래 나랑 둘이가기로 한건데 쟤네둘이 오늘 만나서 나랑 통화하다가 얘도 가고싶다는데 같이 가도되지?! 이러길래 어쩔수없이 옆에있는거 아니까 ㅇㅋ한거거든..거기서 어떻게 아니라고함 ㅠㅠㅠ 친구한테 말해야겟다,,, 어휴 짱나ㅠㅠ 댓글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어우...짱나네 ㅠㅠㅠㅠ 그냥 둘이 가면 딱 좋은디 ... 힘내 익아 친구한테 잘 말해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 안친한애랑 친해지고싶은거면 가고 아니면 안갈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놀이공원은 홀수로 가면 파멸뿐... 걍 안 갈래 심지어 내가 못타는 쪽이잖아 싫음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익1처럼 놀이기구 잘타고 못타고 차이 땜에........ 갠적으로 놀이공원은 잘타는 정도가 비슷해야 재미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만 그럼? 경기보다보면 남아공 응원하게 되네 ㅋㅋㅋㅋㅋㅋㅋ
11:48 l 조회 3
와 근데 ㄹㅇ 답답하다 멕시코전은 꽤 잘햇다고 느꼈는데 이번에는
11:48 l 조회 4
공을 너무 돌린다
11:48 l 조회 3
11유시몰 222티타드 치약머살까????
11:48 l 조회 2
쟤네 단체로 어제 싸움??
11:48 l 조회 6
나 7년만에 쌍수 재술하려고
11:48 l 조회 6
ㅋㅋ와 축구 진짜 너무 답답하다
11:48 l 조회 5
이번엔 뭔가 잘될거같은 느낌임
11:48 l 조회 16
역대급 재미없는 월드컵이다
11:48 l 조회 5
벨기에가 3위인게 신기하네
11:48 l 조회 9
빨리떨어지고 몸관리나 하면서
11:48 l 조회 14
일본 망상 레전드.jpg
11:48 l 조회 19
소변 냄새 나기 시작하네
11:48 l 조회 20
머야 오늘 비와?
11:48 l 조회 7
아프리카 국가들한테 지는 징크스를 못깨네 2
11:47 l 조회 17
오늘 지는건 예상에 없었는데?1
11:47 l 조회 28
아월드컵 지면 다신 안봐
11:47 l 조회 7
남아공이 원래 잘하는 나라야?5
11:47 l 조회 39
답답한데 해설에서 자꾸 조규성 머리 언급해서 피식함
11:47 l 조회 22
이재명 지지율 근황2
11:47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