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295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83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연애할 때는 그래도 나아지겟지?? 플러팅도 못 하는 굿 같고 레알 순수해보여
대표 사진
둥이1
노잼이긴함 놀리는 맛은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이건 ㅇㅈ 놀리는 맛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ㅇㅈ합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하ㅏ..난 내가 노잼 좋아하는 줄 알앗는디 연락하다보니까 그건 아닌 것 같음ㅋㅋ 너무 노잼이야ㅜㅋㅌㅌㅌ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개노잼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하ㅏㅎ하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개노잼이랑 연락 끊었는데
외적인게 맘에 들었고 순수한게 맘에
들었어서 후회함
어른들이 그런 사람 니입맛으로 만드는거라고 뭐라그랬어
근데.. 다시 연락해도 난 힘들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어른들 말 중에 틀린ㄴ말은 없다지만.. 나도 한 눈에 반해서 내가 먼저 연락한 건데 연락하는데 노잼이라 사귀는 것까진 고민된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내가 못해봤으니 사귀어보라고 할 수도 없고.. 하근데 연락끊으니까 걔랑 사궛으먄어땠능까 생각도 나고 ㅠ 근데 다시 돌아가도 못사귈거 같아 나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단순히 노잼이라 연락 끊은 거야?? 일단 나는 만나볼까..? 싶다가도 아 고민된다ㅜㅠ 미치겠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노잼에 노센스까지 붙어서 정떨어졌던거 같아 ㅠ 내가 헤어진지 얼마 안됐어서 연애하고 싶은 마음이 크지 않았던 것도 한몫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아하!!ㅜ 헤어진지 얼마 안됐을 때였구나 근데 노잼에..노센스까지면 안 사귀는게 좋은 선택이엿을 수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사궈봐...
나도 둥4가 쓴말?처럼 언니들이경고한다 너드남 많이 사귀어라 인터넷에서 이런글 보고도 정이 안생겨서 관뒀는데 익은 막상 재밌을수도 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ㅌㅋㅌㅌㅌㅌㅌㅌㅋㅋㅋㅌㅌ또 지금 아니면 언제만나나 싶긴 해 결혼은 재밋ㄴ는 ㅇ사람이랑 하고 싶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그 개노잼이랑 만나보고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감당가능하겟어…? 이런 ㄱ사람 처음바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응..제발 한번 겪어보고싶음 너무 닳은? 애만 만나봐서 나랑 안맞다는걸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주변에 너드남 잘 공략해봐..나도 지금까지 닳은 애만 만낫엇는데 막상 노잼남이랑 연락하니까 그런 애가 나랑 더 잘맞능 것 같기도 하고 혼란스러ㅂ!!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너든남...ㅋㅋ 찐 너드밖에 없어서 냄새나고 찐따같아서 못만남.. 와꾸 멀쩡하고 좀 귀여운데 순수한 그런 사람 진짜 유니콘임... 눈물난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4에게
사실 말이 너드남이지 잘생긴 너드남이 좋긴 해 ㅎㅎㅎㅎ 물론 희귀할 뿐 특히 나이들어갈수록 진짜 업ㄱ는 것 같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글쓴이에게
ㄱㄴㄲ 내나이에 절대 없어서 진짜 어릴때 귀엽게 생긴 너드 많이 사겨볼걸 너무너무 후회가된다...하 지금은 만날만 하면 너무 좀 많이 알아 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그 사람은 연애 경험 많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경험이 많은 건 아니고 전에 장기연애 했더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지금 만나는 애인 좋아하긴 하는데 2세때메 결혼하기 싫어... 107 06.22 11:5728598 0
진도 끝까지 빨리 나가도 남자가 안질려하는?? 안식는 여자 특징 뭐인 것 같아?37 06.22 13:4421425 0
하 판도라 깠는데 봐줄 사람30 06.22 09:4318217 0
미남을 애인으로 만드는 법 ㅇㄱㄹㅇ임32 06.22 22:1815658 2
곧 유부남 남익 질문 받아봐도 됨?105 06.22 21:095045 0
난 직업에 귀천이없다 이게 제일 공감안가더라
8:20 l 조회 4
내가 썸붕냈는데 슬픈거면
8:19 l 조회 6
이별 일요일 점심 이후로 암 것도 안 들어간다..
8:16 l 조회 4
연애중 사귀면서 애인한테 잘해주지마10
8:04 l 조회 74
연애 1년차인데 이거 콩깍지 벗겨진거야? 아니면 이게 안정감인가3
7:59 l 조회 39
잇팁이 나 좋아하는건지 모르겠어 13
7:53 l 조회 29
취준 기다리는데 헤어지는거 쓰레기같애?...1
7:47 l 조회 26
자기 주관이 뚜렷한 사람 어때? 3
7:44 l 조회 23
연애중 애인 해외로 학회가는데 우울하다아
7:41 l 조회 18
첫연애 때 기억 중에 오래 남아있는거
7:15 l 조회 27
번따하고 아직 안만났으면 썸 아니지 ?1
7:10 l 조회 18
잇팁한테 연락할때 애정표현해달라는거 욕심이였을까? 5
6:45 l 조회 40
싸우고 헤어졌는데 말하는게 너무...
6:38 l 조회 33
애인이랑 썸원 한 거 갑자기 다시 보고싶어져서 보는데
6:38 l 조회 48
남자들 4살 연하가 부담스러워???? 7
6:06 l 조회 100
애인이 알고보니까 우울증이면2
5:56 l 조회 31
애인고시생인데 성격이 점점변해..1
5:47 l 조회 53
애인 좋아하는데 자꾸 이상한 걸로 시비 걸게 돼3
5:08 l 조회 105
진짜 마지막엔 추해지지 마삼 개챠후회되니까1
4:54 l 조회 101
데이트 계획 나만짜서 개처싸움 2
4:52 l 조회 6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8: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