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인맥 좋다고는 하는데 너무 해 시험 3년동안 문제가 똑같아서 족보 있는 애는 다 맞고.... 난 죽어라 공부하고
족보 가지고 있는 친구 2점 후반대 친구인데ㅠ걍 현타와
이번 전공 어려웠는데ㅜㅜ난 겨우해서ㅜ3개틀림
|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
|
뭐 인맥 좋다고는 하는데 너무 해 시험 3년동안 문제가 똑같아서 족보 있는 애는 다 맞고.... 난 죽어라 공부하고 족보 가지고 있는 친구 2점 후반대 친구인데ㅠ걍 현타와 이번 전공 어려웠는데ㅜㅜ난 겨우해서ㅜ3개틀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