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 회사 단체사진 봤는데 애인이 제일 잘생김 객관적으로..
애인이 뭐 개짱잘 이런건 아니지만 걍 제일 깔끔하고 단정하게 하고있더라
처음에는 애인있는데 작업거는 왠 ㅁ/ㅊ/뇬이 있나 싶었는데 1퍼정도 이해감
|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 회사 단체사진 봤는데 애인이 제일 잘생김 객관적으로.. 애인이 뭐 개짱잘 이런건 아니지만 걍 제일 깔끔하고 단정하게 하고있더라 처음에는 애인있는데 작업거는 왠 ㅁ/ㅊ/뇬이 있나 싶었는데 1퍼정도 이해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