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내가 1시쯤에 먼저 잔다고 했고 한 삼십분 있다가 자기도 집 간다고 잘자라고 하고 끝남 근데 보니까 어제 집 안가고 피시방 가서 게임했더라고 ... 이런 건 이해해주니?나 한번도 집 늦게 들어가고 피시방 가는 걸로 뭐라한 적 없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