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인은 괜찮을 줄 알았는데
처음엔 밝네~라고 생각했지만.....
점점 아 제발.....왜저래.........싶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인이 좋긴좋은데 애교 좀 안 했음 좋겠다라고 매번 생각함
|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
|
애인은 괜찮을 줄 알았는데 처음엔 밝네~라고 생각했지만..... 점점 아 제발.....왜저래.........싶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인이 좋긴좋은데 애교 좀 안 했음 좋겠다라고 매번 생각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