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너네 좋아하는 사람 앞에서 어때그냥 평소처럼 인싸!! 느낌이야
아님 뚝딱 거려..?
내가 좋아하는 애가 esfj인데
저번에 얘 포함 6명이서 만나서 저녁 먹었거든
근데 다른 애들이랑은 잘 얘기하더니
나한텐 말 한 마디 걸었나..?
걍 진짜 먼 개쌩뚱맞은!!! 대화를 하길래
‘얘가 왜이러지~~~...’ 했음
뭐지... 평소에 안 이런 애라는 걸 아니까
내랑 그만큼이나 어색한가싶고ㅠ
엣프제들아 어때..!
|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너네 좋아하는 사람 앞에서 어때그냥 평소처럼 인싸!! 느낌이야 아님 뚝딱 거려..? 내가 좋아하는 애가 esfj인데 저번에 얘 포함 6명이서 만나서 저녁 먹었거든 근데 다른 애들이랑은 잘 얘기하더니 나한텐 말 한 마디 걸었나..? 걍 진짜 먼 개쌩뚱맞은!!! 대화를 하길래 ‘얘가 왜이러지~~~...’ 했음 뭐지... 평소에 안 이런 애라는 걸 아니까 내랑 그만큼이나 어색한가싶고ㅠ 엣프제들아 어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