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360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92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일반적인 해설

캐스터: 쳤습니다!! 우중간!! 우중간 가르는 안타!!!!!
해설: 예 아주 잘 공략했어요.. 네.. 투수가 지금.. 포심인데.. 아무래도.. 그걸 또 잘.. 예.. 공략했고 드디어 해주네요.. 아무래도 분위기가 좀 쳐질 수 있는데..
캐스터: 네~ 분위기 전환할 수 있는 아주 좋은 안타인데요!!
해설: 이때는 또 투수는 ..(대충 투수 입장에서도 어떻게 하면 실점을 막고 타자 입장에서는 어떻게 추가득점을 노릴지에대한 해설)

박용택 
캐스터: 쳤습니다!! 우중간!! 우중간 가르는 안타!!!!!
박용택:
캐스터: 이 안타는 정말 분위기 전환에 좋은 안타인데요?
박용택:
캐스터: 이렇게 동점까지 이어짛 수 있을지 블라블라..
박용택: 예.. 잘쳤어요..

(엘지 안타)

캐스터: 쳤습니다!! 우중간!! 우중간 가르는 안타!!!!!
박용택: 예!!! 어허허 네 지금 딱 날아오는 공이 장타 치기 좋은 ~~~(하이톤 블라블라)
대표 사진
신판1
오늘 ㅇㄷ 중계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저기 누나ㅋㅋㅋㅋㅋㅋㅋ혹시녹음하셧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들린다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박용택 인티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아 ㄱㅇㄱ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너무 싫어 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8
ㅋㅎ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장터 엘지 이기면 한명한테 드려요8
18:11 l 조회 51
누나들 저메추
18:11 l 조회 6
개웃기다 1
18:10 l 조회 52
갑자기 작년 라오니네 포뒤아 아기 근황 궁금해졌어3
18:10 l 조회 72
아 우리팀 답답해서 롯데 방망이 보러 감3
18:06 l 조회 146 l 추천 1
사직 동희가 홈런 ㅕㅆ어요2
18:02 l 조회 174
뭐야 사직 경기 틀자마자2
18:02 l 조회 139
사직 엘롯라시코 시작4
18:01 l 조회 139
0점인 팀은 점수를 내도록1
17:57 l 조회 52
류승민군 뭔가 쎄해서 봤더니 광주 출신 심지어 일고네…4
17:52 l 조회 360
야구장 처음 가는 친구. 좌석 어디 데려갈까5
17:45 l 조회 87
근데 엠바고 깨고 말하는건 좀...3
17:45 l 조회 378
타자들이 아웃당하고 뒤에 화면? 보잖아8
17:27 l 조회 314
오늘의 야푸5
17:22 l 조회 207
롯데는 동희둘 성빈둘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 14
17:12 l 조회 302 l 추천 1
배티 이거 못 참고 스샷 찍어버림5
17:08 l 조회 349
마킹 고민을 1년째 하고 있다면 믿어줄래
17:07 l 조회 53
틴더레 퇴근 2
17:03 l 조회 55
문학 원래 테이블 앞 통로 티켓 검사했던가..? 16
17:01 l 조회 289
아니 랜디 구속 뭐야 진짜2
16:58 l 조회 196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8: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