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360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죄송해요, 회원에게만 공개된 글이에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즉시 가입 가능)
인스티즈 로고 로그인된 인스티즈앱으로 보기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엘도라도 들을거면 이젠 돈 내라
20:47 l 조회 11
못하는 것도 맞지만 걍 개노잼 3
20:45 l 조회 48
투수들 어깨 아깝다는 말을
20:42 l 조회 36
원래 컴백하는 선수가 하드캐리하는거 아니었음?? 영웅아…5
20:42 l 조회 81
3위 감지덕지다 6
20:40 l 조회 73
이게 선수들은 직장이잖아 4
20:39 l 조회 57
아니 우리팀 제일 큰 문제점은 몇년전부터 느낀건데 7
20:39 l 조회 82
진짜 심한말 나오네
20:39 l 조회 10
순위 높아서 더 정병옴
20:39 l 조회 16
근데 걍 순수실력으로 개못하니가 뭐라해야될지도 모르겠네 2
20:38 l 조회 28
방망이를 갖고 다닐 필요가 없어
20:38 l 조회 10
선수단 인터뷰하고 싶다
20:37 l 조회 21
. 2
20:37 l 조회 53
원래 이럴때 경산에서 올라온애들이 리프레쉬 시키는데 2
20:36 l 조회 66
얘네 진지하게 경기 끝나면 뭐하는거임? 6
20:36 l 조회 58
작년도그렇지만 올해도 느낀다
20:36 l 조회 23
너무못하니까2
20:36 l 조회 40
진짜 개심하다 무슨 축구보다 점수를 더 못내고 1
20:35 l 조회 25
이번주 1승은 가능하나ㅋ 5
20:35 l 조회 37
하긴 어제도 아즈 2루타 아녔음 점수 안 났을 것 같은데
20:35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삼성
일상
이슈
연예
20: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