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363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6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롯데

좀 더 좋게 만들 수 있었을 것 같은데ㅠㅠㅠ 뭔가 아쉬워
대표 사진
갈맥1
나도 첨에 그랬는데 작년 개막전 다녀오고 하루 종일 그 노래만 불렀어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2
근데 진심 한번 빠지면 머리에서 나가질 않아… 직관ㅜ갔다가 오면 한 3일은 계속 흥얼거려~~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3
내 최애응원가중에 하나인데..•° •°(°`ㅁ´ °)°• °•° 직관갓다오면 김민성 응원가만 머리에 남음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4
나도 내 최애응원가야ㅠㅠㅠㅜ 안무도 넘 귀여워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5
헉 그래?? 난 엄청 좋은데 ㅋㅋㅋ 넘 신나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6
너무 머리에서 멤돌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7
헐 나도 살쩍 아쉬웟는데 타팀팬 친구랑 직관 갓는데 그친구는 김민성응원가가 젤 좋다고그랫음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8
일부러 안타홈런 안들어가게 만든건가 싶은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9
나도 첨엔 별론가싶었는데 이건 직관에서 듣는게 더 좋더랔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10
첨에 응원가만 들었을 땐 흠 별로? 이랬는데 직관가서 들으면 좋아 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동현이나 찬형이나2
5:41 l 조회 71
진욱이 발가락양말 신는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1:45 l 조회 132
황숭이 30도루 ㅊㅋㅊㅋ 2
0:55 l 조회 63
나중에말이야 용타 3
0:48 l 조회 113
내일 1황 2윤 해보자 ㅇㄸ
06.27 23:43 l 조회 38
ㅎ...오늘 경기안봤는데 독방반응이랑 점수차만 봐도 보면 스트레스 받을거 같다 ㅋㅋㅋㅋㅋㅋㅋ3
06.27 23:09 l 조회 171
김민성 콜업했으면 좋겠다 3
06.27 23:06 l 조회 122
그래도 동히 홈런 나왔다
06.27 22:53 l 조회 65
아까 동이 밀득 갑자기 옛날 신인 시절 밀리런 생각남 1
06.27 22:45 l 조회 87
오늘 이이무라는 어땠어?? 8
06.27 22:44 l 조회 595
이러고 내일 나승엽 스타팅일듯 4
06.27 22:36 l 조회 134
진짜 진지한데
06.27 22:17 l 조회 81
나승엽 저번에도 진욱이 선발 때 저랬네 3
06.27 22:12 l 조회 223
턍이 어디쯤이니1
06.27 22:09 l 조회 61
오늘 캐리어 들고 나간다는 소식 없나 2
06.27 22:00 l 조회 121
단한순간도 농담인적 없지만 우리 내일 찐으로 투수 없다 3
06.27 21:50 l 조회 178
1번 황성빈 빼고는 다 모르겠어 5
06.27 21:36 l 조회 198
지타 유망주만 많은것도 아닌게 4
06.27 21:31 l 조회 166
우리팀에 수비는 안되는데 타격재능 있는 선수들 진짜 많은듯 4
06.27 21:30 l 조회 187
아 난 왜 낼 이길것같지 17
06.27 21:30 l 조회 1095


12345678910다음
롯데
일상
이슈
연예
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