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T1
이악물고 상대무는거에 자야좋다 하더니 렐한테 물릴때 궁플 다못쓰고 죽으면 무슨 의미가있음우리 바텀교전 마무리 못한거 좀 아쉽긴했는데 솔직히 카이사였으면 시원하게 날아와서 다잡았을듯 우리팀 자야는 묵묵히 미드만 밀고있던데
|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T1 이악물고 상대무는거에 자야좋다 하더니 렐한테 물릴때 궁플 다못쓰고 죽으면 무슨 의미가있음우리 바텀교전 마무리 못한거 좀 아쉽긴했는데 솔직히 카이사였으면 시원하게 날아와서 다잡았을듯 우리팀 자야는 묵묵히 미드만 밀고있던데
|
큰방
Gen.G
HLE
DK
T1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