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투썸 그로밋 키링 샀당~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4/25/21/83b4257ede11761d91f4b133fbdd190d.jpg)
![[잡담] 투썸 그로밋 키링 샀당~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4/25/21/a7a5aa7b5628d4fdc7cc7555b575879d.jpg)
너무 귀여워 ㅠ
각각 다른 지점에서 샀는데 너무 좋다 ㅠㅠ
두개 더 사고 싶었는데
음료 개당 한개씩 밖에 구입이 안된다고 해서
커피 다 마시면 포장해서 한개 더 사갈 예정.
큰 인형도 팔기래 살까 하다가 가격 때문에 포기 ㅠㅠ
|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
|
너무 귀여워 ㅠ 각각 다른 지점에서 샀는데 너무 좋다 ㅠㅠ 두개 더 사고 싶었는데 음료 개당 한개씩 밖에 구입이 안된다고 해서 커피 다 마시면 포장해서 한개 더 사갈 예정. 큰 인형도 팔기래 살까 하다가 가격 때문에 포기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