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한 특정인한테만 그런 게 아냐...
연애 5번 했는데 지금까지 지나온 인연 모두한테 다 조금씩 생각남
진짜 꼭 헤어져야 할 이유가 있어서 내가 찼는데도 마음 아픔.....
원래 정이 많은 타입이긴 한데 ... 이거 어케 고치니ㅜ
|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한 특정인한테만 그런 게 아냐... 연애 5번 했는데 지금까지 지나온 인연 모두한테 다 조금씩 생각남 진짜 꼭 헤어져야 할 이유가 있어서 내가 찼는데도 마음 아픔..... 원래 정이 많은 타입이긴 한데 ... 이거 어케 고치니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