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39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0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이랑 나는 본가가 다른데

애인은 내 본가 있는 지역(a)에서 직장 다니고 자취중이야

난 아직 가족들이랑 같이 살고 직장도 여기서 다님


최근에 결혼식장 위치에 대해서 얘기가 나왔는데

만약 하게 되면 a에서 하기엔

애인 본가가 시골이라 a에 연고 없으신 분들이

거의 대부분이라 애인 부모님 지인들이 오기엔 부담이어서

차라리 애인 본가랑 a의 중간 지점인 b에서 하는 게

어떠냐는 얘기가 나왔어


우리 친척들은 다 서울 살아서 어디서 하든

거기서 거기라 괜찮은데 내 직장분들이나 친구들은

 다 a 지역 사람들이라 오고 가기 좀 불편하지 않을까

이런 생각도 들어서 좀 그렇거든..


뿌린 게 거의 없어서 올 사람이 많이 없는데 b에서 하면

진짜 내 지인은 거의 안 온다고 보면 될 정도..?

취준을 오래 해서 그 사이에 친구들이랑 많이 멀어져서

사실 지금 막 친하다! 당장 부르면 달려오는 친구가

없다고 봐도 무방한데.. 너네라면 어떻게 할 거 같아?


대표 사진
익인1
가야지 차로1시간이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시간은 뭐 껌이지 난 4~5시간도 가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시간이면 출퇴근도 하는데 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1시간은 진심 개껌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한국 안이면 다 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굳이 중간에서 해야되나..? 시골이면 어디든 다 멀것 같아서 거기는 걍 대절하고... a 지역에서 하는게 나을 것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애인 부모님 지인들이 엄청 많은가봐
어느 정도인지 정확히는 모르는데 애인 부모님 지인들 때문?에 애인 누나분은 피로연까지 했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무조건 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차라리 한쪽에 몰고 버스대절하는게 낫지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시골이면 어차피 다들 자차 있고 정안되면 셔틀 부르면 되는데 굳이 연고 없는 곳에 해야하나
애인 본가랑 쓰니 본가 거리 많이 멀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보통 공무원 인사이동 언제 해?4
06.23 21:56 l 조회 39
넥슨 김정주 회장 간거보면 돈이 다는 아닌것 같긴함1
06.23 21:55 l 조회 72
웨딩홀에서 플래너로 일하는거면 불안한 직업이지?
06.23 21:55 l 조회 9
썸원 이런 유치한질문좀 안나왔으면좋겠음..ㅠ 1
06.23 21:55 l 조회 365
한국에 일본 초코 모나카 같은 아이스크림 없나ㅜㅜ
06.23 21:54 l 조회 9
안찐득거리는 말랑이 없나
06.23 21:54 l 조회 6
미장 단타 노리는 중2
06.23 21:54 l 조회 30
돈벌레 나왔는데2
06.23 21:53 l 조회 11
전화하는 거 싫은데 자꾸 전화 거는 친구 어떡하면 좋지9
06.23 21:53 l 조회 68
3층 사는데 엘베 타고싶은데1
06.23 21:53 l 조회 14
스페이스X는 진작에 쎄한거 눈치챘어야지 ㅋㅋㅋ30
06.23 21:52 l 조회 2051
너넨 RPG 게임 안좋아해? 난 어릴때 메이플 바람 이런거 하고 살아서4
06.23 21:52 l 조회 26
아이스라떼가 너무 마시고싶은데3
06.23 21:52 l 조회 98
토스 im1인데 ih까지 2주안에 올릴 수 있을까?1
06.23 21:52 l 조회 20
쿠팡 알바할까 2
06.23 21:51 l 조회 35
놀랍게도 고등학생 나이에도 스스로 죽는 사람들 있더라… 12
06.23 21:51 l 조회 559
진짜 은행원 월급이 600이야???76
06.23 21:51 l 조회 1116
생리 때 당떨어지는 느낌 다들 느껴?4
06.23 21:51 l 조회 22
나 너무 호구같이 일하는거같아
06.23 21:50 l 조회 14
관리 안해도 혀에 백태 없는사람 있어? ㅋㅋㅋㅋㅋ
06.23 21:50 l 조회 8


처음이전46646746846947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