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39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0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이랑 나는 본가가 다른데

애인은 내 본가 있는 지역(a)에서 직장 다니고 자취중이야

난 아직 가족들이랑 같이 살고 직장도 여기서 다님


최근에 결혼식장 위치에 대해서 얘기가 나왔는데

만약 하게 되면 a에서 하기엔

애인 본가가 시골이라 a에 연고 없으신 분들이

거의 대부분이라 애인 부모님 지인들이 오기엔 부담이어서

차라리 애인 본가랑 a의 중간 지점인 b에서 하는 게

어떠냐는 얘기가 나왔어


우리 친척들은 다 서울 살아서 어디서 하든

거기서 거기라 괜찮은데 내 직장분들이나 친구들은

 다 a 지역 사람들이라 오고 가기 좀 불편하지 않을까

이런 생각도 들어서 좀 그렇거든..


뿌린 게 거의 없어서 올 사람이 많이 없는데 b에서 하면

진짜 내 지인은 거의 안 온다고 보면 될 정도..?

취준을 오래 해서 그 사이에 친구들이랑 많이 멀어져서

사실 지금 막 친하다! 당장 부르면 달려오는 친구가

없다고 봐도 무방한데.. 너네라면 어떻게 할 거 같아?


대표 사진
익인1
가야지 차로1시간이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시간은 뭐 껌이지 난 4~5시간도 가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시간이면 출퇴근도 하는데 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1시간은 진심 개껌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한국 안이면 다 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굳이 중간에서 해야되나..? 시골이면 어디든 다 멀것 같아서 거기는 걍 대절하고... a 지역에서 하는게 나을 것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애인 부모님 지인들이 엄청 많은가봐
어느 정도인지 정확히는 모르는데 애인 부모님 지인들 때문?에 애인 누나분은 피로연까지 했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무조건 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차라리 한쪽에 몰고 버스대절하는게 낫지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시골이면 어차피 다들 자차 있고 정안되면 셔틀 부르면 되는데 굳이 연고 없는 곳에 해야하나
애인 본가랑 쓰니 본가 거리 많이 멀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유일한 효자주..
06.23 08:32 l 조회 147
혹시 30대에 인턴하고 있는 익들 있어?2
06.23 08:32 l 조회 18
간호1학년인데 전공+필수교양만해서 2.7점인데 5
06.23 08:31 l 조회 20
주식으로 오른 돈이 다 어디로 가겠나... 부동산이지9
06.23 08:31 l 조회 494
아 개짜증나네 번장... CU 편의점택배 나한테 보냈는지 오고있는지 확인 못 하지?9
06.23 08:31 l 조회 19
제본 잘알 익!!!
06.23 08:31 l 조회 7
진짜 출근 너무 버겁다 1
06.23 08:30 l 조회 58
아빠가 할아버지랑 밥 좀 같이 먹으래7
06.23 08:30 l 조회 46
익들아 육아휴직이면 1년이 아니라 +3개월이야??3
06.23 08:30 l 조회 46
고양잇과 동물 발정난 냄새 알아? 썩은 양파냄새 같은거
06.23 08:30 l 조회 3
지방쿡님보면 살 안빼도 되겠단 생각이 듦28
06.23 08:30 l 조회 2216
이런 치마바지 유행 지남?? 1
06.23 08:30 l 조회 15
계피 스프레이 러브버그나 모기에 효과 본 사람?
06.23 08:29 l 조회 6
지성 익들은 선크림 뭐 발라?3
06.23 08:29 l 조회 13
수정화장할때 선크림 대용으로 선쿠션이 젤 ㄱㅊ지??1
06.23 08:28 l 조회 12
직딩들 지금 다 출근중이야?8
06.23 08:28 l 조회 61
지금 깨어있는 사람들은 지금 일어난거겠지? 2
06.23 08:28 l 조회 13
97-98 전재산 얼마야? 8
06.23 08:27 l 조회 101
하이닉스 7주.. 2주 더샀는데 ..
06.23 08:27 l 조회 267
하 지하철 개덥다..1
06.23 08:27 l 조회 17


처음이전47647747847948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