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T1
근데 ㄱㅁ ㄱㅈ 중에 밴카드라도 정석으로 쓸수있는 애가 좋음
솔직히 마지막으로 본 폼은 둘다 별로라 그게 더슬픔..
그치만 밴카드라도 정석이 낫다
그리고 ㄱㅈ는 낙하산도 아니다
이거임
| 이 글은 1년 전 (2025/4/26)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T1 근데 ㄱㅁ ㄱㅈ 중에 밴카드라도 정석으로 쓸수있는 애가 좋음 솔직히 마지막으로 본 폼은 둘다 별로라 그게 더슬픔.. 그치만 밴카드라도 정석이 낫다 그리고 ㄱㅈ는 낙하산도 아니다 이거임 |
큰방
Gen.G
HLE
DK
T1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