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기'임..
분명 동갑인데 상대가 맨날 애기 베이비 이렇게 불러서
내가 연상이랑 사귀는건가 하는 착각이든다...
동갑 연애 비선호하는 편인데 지금 애인이랑 연애하면서 편견이 확 깨짐
| 이 글은 1년 전 (2025/4/26)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기'임.. 분명 동갑인데 상대가 맨날 애기 베이비 이렇게 불러서 내가 연상이랑 사귀는건가 하는 착각이든다... 동갑 연애 비선호하는 편인데 지금 애인이랑 연애하면서 편견이 확 깨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