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408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프로게이머 PC 모바일
큰방 Gen.G HLE DK
T1 T1 (+SKT)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5
이 글은 1년 전 (2025/4/26) 게시물이에요
난 솔직히 일요일도 불안해...
대표 사진
쑥1
끝까지 의심해모드야... 아 또 작년이랑 같은 스탠스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쑥
우리팀도 의심하지만 상대팀도 요즘 잘하더라구..
1년 전
대표 사진
쑥2
진짜ㅜ 좀만 더 올라와주라 창섭이는 지금도 충분하고... 딱 작년같긴하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스킨에 도란 얼굴 삭제도ㅒㅆ대ㅜ9 15:101239 0
티원 5인큐중ㄷㄷ 7 06.26 22:04940 0
Msi 코스트리밍 뜸 6 0:08672 0
내일 플인 경기 모두 다전제야?4 14:57346 0
아니 팝 머임 3 10:06595 0
란팝1
06.24 01:26 l 조회 88
세라핀 맘에 드는데 스킬이펙트가 아쉽네2
06.24 01:00 l 조회 161
진짜 민석이는 못이기겠다 6
06.24 00:45 l 조회 305 l 추천 1
25 월즈스킨 보니까
06.24 00:39 l 조회 45
일러가 너무 에바같음..ㅋㅋㅋ 6
06.24 00:33 l 조회 565
티원 스킨 제작 다큐 비하인드 영상 떳나봐
06.24 00:32 l 조회 68
정보/소식 T1의 역사적인 월즈 3연속 우승 금자탑, 스킨에 담았다
06.24 00:30 l 조회 51
스킨 다들 아쉬운거 하나 있지 않음? 6
06.24 00:24 l 조회 805
"페이커가 향후 아트 디렉터로 활약하고 싶다면 지도하고 싶다. 굉장한 감각을 가지고 있다"
06.24 00:16 l 조회 76
메카건담갈리오 못이긴다고 징징거린거 미안할정도로 잘나옴5
06.24 00:07 l 조회 126
일러에 케멍이도 있네ㅋㅋㅋㅋㅋㄱㅇㅇ 4
06.24 00:04 l 조회 174
갈리오랑 별개로 멜이 아쉽다 ㅋㅋ3
06.24 00:04 l 조회 138
세라핀 개이뿌다 진짜
06.24 00:03 l 조회 13
이제 우리가 해야할거 4
06.24 00:02 l 조회 86
스킨방송 언제하려나
06.24 00:02 l 조회 13
아 란이가 돌거북을 요청했다는게 진짜너무웃김1
06.24 00:02 l 조회 116
일러에 있는 세라핀 손 제스처 케리아 세레머니인가?
06.24 00:02 l 조회 15
오너 아들2 딸1의 전체적인 컨셉~분위기가 잘어울려서 좋다2
06.23 23:59 l 조회 62
상혁이 방송에서 입꼬리 얘기 열심히하길 잘했다12
06.23 23:59 l 조회 1852 l 추천 1
스킨 기대보다 다 잘나왔네
06.23 23:59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T1
일상
이슈
연예
17: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