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사귄지 2년되어가는데 조금씩 변해음 애정표현이나 만나고싶어하는거나 그런건 똑같음
술도 잘 안하고 친구들도 아직도 잘 안만나 주말엔 무조건 나 만나 그런건똑같은데
전에는 무조건 나 배려하고 웃고 그랬으면
요샌 자기주장도 점점 하기 시작하고 좀 자기중심적인 말도 한두마디씩 하더라
싸우면 또 여전히 대화하려 하고 사과할거 사과하고..
사소하게 변했다 해야하나.
예를들면..음..딱히 잘 생각은 안남ㅋㅋㅋㅋㅋㅋㅋ근데 여기 글올려보거나 친구들한테 말하면 그런건 좀 넘어가라 하는반응이 더 많은 정도?(그건 좀 넘겨라 하는게 6.5 기분나쁘다 하는게 3.5정도)근데 묘하게 좀 전이라면 이런말 안했을텐데 하고 꽁기한 정도?
장기연애둥들아 이럴때 어떻게 했어?

인스티즈앱
기분이 쫌 꽁기한데 어때?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