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435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8
이 글은 1년 전 (2025/4/26) 게시물이에요


죄송해요, 회원에게만 공개된 글이에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즉시 가입 가능)
인스티즈 로고 로그인된 인스티즈앱으로 보기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직관... 고동
21:50 l 조회 5
요즘 패배 패턴3
21:38 l 조회 62
. 1
21:38 l 조회 44
올 시즌이 진짜 백업들 키울 수 있는 시즌 아닌가
21:32 l 조회 18
선취점하면 진짜 못 이기는 느낌이 든다
21:30 l 조회 17
루타 알림보고 2시 13분이라는 줄;
21:27 l 조회 11
야구가 재미없어...... 지는 것도 좀 재미있게 지면 좋겠는데
21:27 l 조회 9
와 13점을 줬는데도 경기가 안끝났네
21:26 l 조회 10
내가 너무 방심했어
21:13 l 조회 130
우리 수비이닝도 많은데 이렇게 점수차 날때 왜 주전을 안 빼는거야?1
20:53 l 조회 306
진짜 너무 긍이없는시즌이다
20:49 l 조회 27
우린 투수가 이겨내기 이거말고는 답이없네
20:45 l 조회 12
태세 순서 바꾼 이유2
20:33 l 조회 211
🗑️ 15
20:16 l 조회 167
포지션들이 죄 엉망이라..개노잼임
19:34 l 조회 63
OnAir ❤️ 0623달글 ❤️ 1134
18:33 l 조회 4940
근데 왜 테세 타순 바꾼거지?3
17:35 l 조회 176
라인업 아직인건가2
17:30 l 조회 74
26일 경기 2연석 양도 가능한 고동... 있을까1
16:42 l 조회 43
작은거 강아지 유니폼인줄 알았는데 크롭 유니폼이었네..?8
15:47 l 조회 1358


12345678910다음
SSG
일상
이슈
연예
2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