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447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9
이 글은 1년 전 (2025/4/2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그럼 그 특정팀한테 공중파 중계권료 배분 더 많이 해주고 공중파 중계 없던팀은 배분 적게해주던가 안해줘야 되는거 아닌가
대표 사진
신판1
걍 팀 공평하게 공중파 중계일정 배분해야지 돈이 문제가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공중파 중계권료 500억 넘어 그돈내고 비인기팀 중계하라고 하는것도 웃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
그럼 배당된 일정 외엔 중계를 하질 말아야지 누군 죽어라 매주 넣어서 체력 박박 갈고 그게 다 순위에 영향 갈텐데 돈 좀 더 준다고 어느 구단이 반김? 야구란 스포츠 위에 방송사가 있는 것도 아니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나도 맘같아선 다 공평하게 중계 했으면 좋겠지 근데 공중파에서 그걸 원하지 않고 걔네가 주는 돈이 많은건 사실이니까 돈 배분이라도 정당하게 했으면 한단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솔직히 전날 밤에끝나고 듀시에 하는거 영향많이갈텐데 뭐라도 보상이있어야함 근데그게어려우면 고르게 배분하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편성을 고르게 분배하는게 제일 좋고, 그게안되면 돈이라도 편성된 비율로 주는게 맞다봐 한두푼도 아니고 팀당 100억이 넘는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글삭 뭐야?
22:17 l 조회 6
근데 다노들은 교체될 꺼 예상했어??8
22:15 l 조회 75
비슨선수 교체할정도였어? 8
22:11 l 조회 195
난 아까 데이비슨 선수 사구 맞았던 타석 때 중계 잡힌 팬분 우시는 거 보고1
22:11 l 조회 131
데이비슨 안 보내면 안되나요
22:09 l 조회 36
선수들 입장에서도 갑자기 생이별이네…
22:09 l 조회 59
아니 데이비슨 아들이랑 똑같은 표정으로 울고 있어 ㅠㅠㅠ7
22:09 l 조회 418
와 그만우는법 아시는분1
22:08 l 조회 59
나 아까 데이비슨 마지막 타석 때 타구3
22:06 l 조회 201
나 이런거 보면 너무 슬프다 걍…….5
22:06 l 조회 340
지금 너무 눈물나는건
22:06 l 조회 46
주말까지 뛰게 해주지1
22:05 l 조회 69
엔씨 선수분들 다 우시는 거 보면 데이비슨 선수가9
22:04 l 조회 473
난 장기외인 이렇게 나가는거 진짜 너무너무 슬픔...
22:04 l 조회 35
연관 메뉴 🔗
SSG 롯데 삼성 KT 최강야구 두산 KIA 입덕 가이드 메이저리그 NC LG 키움 한화
눈물 어케 멈춰?
22:04 l 조회 13
데이비슨 전적…..11
22:03 l 조회 250 l 추천 5
아니 진짜 간다고1
22:02 l 조회 112
진정하고 인티 들아왔다가 2
22:01 l 조회 108
직관 갔으면 진짜 오열했을거가틈...2
22:00 l 조회 91
난 데이비슨 적시타 치고 손 흔드는데5
21:59 l 조회 459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2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