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447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5
이 글은 1년 전 (2025/4/2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말의 억양이나 이런게 너무 별로다 자연스러운 말투가 아니고 긴장한 사람이 말하는 느낌 뭔줄 알아? 악센트 하나도 없이 국어책 읽는 거처럼 일자로 말하는 느낌이야 그래서 뭔가 답답한 느낌
대표 사진
신판1
원래말을 잘하시는데 저렇게 계속하심
그래서 나는 듣기싫어하고..
안지려고 하는 태도도 많이보고
해설잘하고 말잘하는거 알겠는데
굳이 써야하나싶고 시끄러워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김호령 오늘 호수비
19:54 l 조회 1
잠실 해캐 상황극하는데 ㅋㅋㅋㅋ
19:54 l 조회 18
도로로롱 짝짝 도로로롱 짝짝
19:53 l 조회 12
도영..학생..?7
19:52 l 조회 103
김호령 잠실 금지!!!!!!!!!!!!!!!!3
19:51 l 조회 78
안되겠다 호령선수 호록 해야겠다...1
19:51 l 조회 47
김호령 우이락옥수수튀김 금지3
19:51 l 조회 97
이택근도 설종진 ㄹㅇ 개 싫어하는거같음 ㅋㅋㅋㅋㅋ
19:50 l 조회 57
우리팀이 2점차로 이기고있으면 바로 역전당할거같은데 7
19:49 l 조회 69
삼성 밀니폼은1
19:49 l 조회 51
우리팀 너무 노잼이라 다른 경기 순회중
19:49 l 조회 8
투수전이 재밌으려면1
19:48 l 조회 34
한화 응원가 이거 누구야ㅠㅠ?? 8
19:48 l 조회 74
이대로 끝나면 1,2위 다시 2경기차3
19:47 l 조회 73
당근 이렇게 채팅 보내는거 에바임? 16
19:45 l 조회 97
...에? 🙄5
19:43 l 조회 179
ㄹㅇ 투수전이 제일 싫다7
19:41 l 조회 109
데이비슨 적시타 치고 가족 표정 잡히는데 너무 슬펐음6
19:38 l 조회 251
잠실 도둑 진짜…
19:37 l 조회 73
아 진짜 잠실에 거미손 있어요 4
19:37 l 조회 140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9: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