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말의 억양이나 이런게 너무 별로다 자연스러운 말투가 아니고 긴장한 사람이 말하는 느낌 뭔줄 알아? 악센트 하나도 없이 국어책 읽는 거처럼 일자로 말하는 느낌이야 그래서 뭔가 답답한 느낌| 이 글은 1년 전 (2025/4/26)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말의 억양이나 이런게 너무 별로다 자연스러운 말투가 아니고 긴장한 사람이 말하는 느낌 뭔줄 알아? 악센트 하나도 없이 국어책 읽는 거처럼 일자로 말하는 느낌이야 그래서 뭔가 답답한 느낌 |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