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들아 교대근무중인데
1. 육회+껍데기 2. 보족도시락 중에 뭐먹을까?
내일 8시 반까지 버텨야해ㅜㅜㅜ
아님 닭강정 남은거 냉동실에 있는데 그거 돌려먹을까??
다 별로면 다른 음식 추천해줄 수 있어???
맛있는걸 먹고 싶어!!!!
| 이 글은 1년 전 (2025/4/26) 게시물이에요 |
|
익들아 교대근무중인데 1. 육회+껍데기 2. 보족도시락 중에 뭐먹을까? 내일 8시 반까지 버텨야해ㅜㅜㅜ 아님 닭강정 남은거 냉동실에 있는데 그거 돌려먹을까?? 다 별로면 다른 음식 추천해줄 수 있어??? 맛있는걸 먹고 싶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