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477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8
이 글은 1년 전 (2025/4/2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이랑 대화 안 되고 티키타카가 안 되거든? 이건 말해도 고쳐지는건 아니잖아
그래서 내일 헤어지자할 생각인데 이것도 회피형인가? 이제 만난지 3달이고 만나다보면 대화가 풀릴 줄 알았는데 바뀌는게 없어서..
대표 사진
둥이1
그냥 안맞는거같다 하면 되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고치기보단 궁금할수도 있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티키타카 안 되는건 고치기 힘든거 맞지..? 이렇게 헤어지는것도 처음이네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상대가 헤어지는 이유가 궁금하다면 말해줄 수 있는거지 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intp Intp들 한번 와줄 수 있어?2
22:34 l 조회 4
애인 다정센스 진짜 기억나는것들 적고가보자 ㅎㅎ3
22:30 l 조회 22
남자들 생각 보다 자기 얼굴 생각 안 하고 들이대네3
22:30 l 조회 20
헤어진지 오래 됐는데 멀프 넣었다 풀었다하는 건 무슨 심리임? 1
22:28 l 조회 11
나도 연애하기전에는 사친 상관 없을줄 알았지2
22:24 l 조회 31
삐져서 읽씹하는것도 회피형인가.?2
22:24 l 조회 15
익들아 챙겨준다는게1
22:21 l 조회 19
이별 오늘따라 왤케 보고싶냐2
22:20 l 조회 31
이게 자존심 부리는 건가?
22:19 l 조회 15
남자 음침한 사람 많아..? 5년전에 길에서 번호줬던 사람인것같은데 연락왔어..1
22:18 l 조회 20
이별 전애인이 무슨 얘기하려고 보자고 했냐고 묻는데 1
22:17 l 조회 23
본인표출 기타 Estj들아 얘 나 만나는거 딱히 안고픈거 맞지? 17
22:15 l 조회 59
이별 보고싶어4
22:15 l 조회 23
나 26살인데 이제 사랑?연애? 못하겠음 6
22:12 l 조회 57
와 안정형 만나니까 불안핑 싹 없어짐 7
22:12 l 조회 108 l 추천 1
이별 식어서 찬 사람은 힘들지도않고 생각도 안나겜ㅅ지4
22:09 l 조회 31
아까 잠깐 글 올렸는데 과씨씨였거든1
22:05 l 조회 13
연락 하는 남자가 일단 외적을 안본다고 하면 거짓말이고 밝은 성격을 좋아해 라고 말함2
22:04 l 조회 16
끝이 보이는 연애 (답 없는 연애) 하는데 7
21:58 l 조회 58
오늘 내 애인 자기 친형이랑 키스하는거봄...10
21:57 l 조회 356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