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484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2
이 글은 1년 전 (2025/4/2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KIA

대표 사진
무지1
저렇게 노인공경하는 얼라한테 대고 순페는 최형우한테 가서 선배님은 수비 하시니까 타격이 더 좋아지신 것 같다고 말해보라고 (도영이가 기겁하면서 아니 제가 어떻게 선배님께 감히 그런 말을 하냐니까) 괜찮다고 그런 말 정도는 해도 된다고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예상은 했다만 예상대로 너무 모담
20:53 l 조회 5
솔직히 잠실 경기 승률 안 좋은건 홈런 의존도가 커진 것도 이유같음 1
20:52 l 조회 21
네이비석 팅커벨 쩌는데 2
20:51 l 조회 24
뭔가 내가 잘모르는데 잘하시네하고 검색해보면 2
20:49 l 조회 58
타순이 이제 3번1
20:49 l 조회 31
올해 잠실 승패를 떠나서도
20:47 l 조회 60
그래도 수비는 잘한다
20:45 l 조회 23
0점은 탈출해줘
20:45 l 조회 12
그래... 하루하루가 다른게 야구맞지 어
20:45 l 조회 21
오늘 수비는 미쳤다3
20:44 l 조회 75
이게 야구다 야구야
20:42 l 조회 38
하루만에 기대가 안되는거 신기하다
20:41 l 조회 23
걍 잠실인거 말곤 바뀐게 없는데 1
20:41 l 조회 38
선발한테만 못치는거 아니였어??6
20:40 l 조회 104
역전해줘
20:39 l 조회 10
하루만에 변비야구된거 구라같다 2
20:39 l 조회 57
근데 진짜 잠실에서 왜그럴까6
20:36 l 조회 137
선넨우짬5
20:36 l 조회 91
걍 오늘 희플 못친게 큰듯 8
20:35 l 조회 132
번트 갖고 이 난리 치는거 실화임?10
20:34 l 조회 113


12345678910다음
KIA
일상
이슈
연예
20: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