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T1
진짜 이렇게까지 차별하고 패싱하는거 보면...하..
금재가 포기 안한다했는데 응원해줘야하는데,,, 근데 금재야 구단측 하는 꼬라지 보면 키보드로 조마쉬랑 coo 치고 나가도 합법이다..
| 이 글은 1년 전 (2025/4/26)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T1 진짜 이렇게까지 차별하고 패싱하는거 보면...하.. 금재가 포기 안한다했는데 응원해줘야하는데,,, 근데 금재야 구단측 하는 꼬라지 보면 키보드로 조마쉬랑 coo 치고 나가도 합법이다.. |
큰방
Gen.G
HLE
DK
T1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