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503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롯데 한화 LG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34
이 글은 1년 전 (2025/4/26) 게시물이에요
중독돼서 170대 못만남…ㅋㅋㅋㄹㅇ
대표 사진
익인1
ㅇㅈㅋㅋㅋ 진짜 전남친이 키가 180중반이라..에바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흑흑 어딜가야 만날 수 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확실히 180대가 좋긴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ㅇ 나도 처음만난애가 188이엇어서 180밑으로는 못만나겟음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확실히 키 중요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ㅇㄱㄹㅇ 나 첫남친 187이어서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그랬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ㄱ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망해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어디서 만날 수 있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전남친 187이어ㅛ는데 지금 남친 170임ㅋㅋㅋㅋㅋㅋ 얼굴이 이겼다 뭐.. 나보다 크면 됐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전남친 176-178대애들만 만났었는데 180부터는 머가달라? 좋은점이 머야..? 2-3센티가 차이가 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 인정 내남친 183인데 이젠 다른 사람 못만남..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ㅋㅋㅋㅋㅋ진짜 모솔 아니여도 일단 180 만나버리면 눈 높아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는 180 넘는 애 만날 땐 너무 크다.. 였는데 지금 남친 178 인데 딱 좋음.. 본인 158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 ㄹㅇ키안본다고 생각하고 살다가 183만나고나서 이제 키보게되겟구나.. ㅇㅈ하게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ㄹㅇ 180 미만은 남자로 안 보이는 병에 걸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ㅇㅈ… 남자로 안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는 키가 작아서 180넘으면 목 아파서 별로긴햇음
외적인 걸로는 비율좋은게 더 좋을더같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겨 나도 첫남친이 186이라 그 뒤로 누가 연락이 오든 번따를 당하든 키부터 평가함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ㄹㅇ... 첫 연애 180 넘는 사람 만났더니 눈 높아져서 그 뒤 연애도 전부 180 넘는 사람들만 만남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오히려 반대로 전남친들 182,185였는데 지금 남친 172야 내 키는 170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근데 이거 ㄹㅇ임ㅋㅋㅋ큐ㅠㅠㅠㅠㅠ무조건 키 부터 보게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ㅇㅈ키는 후퇴가없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진짜 그 정도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진짜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결혼하고 방구같은거 언제 텄어??
8:37 l 조회 1
회사 영종도인데 금요일 밤 비행기 8시꺼 괜찮을까
8:37 l 조회 1
하닉 진짜 1주만 더 사고싶은데 더이상은 씨드가 없음
8:37 l 조회 1
면접 준비가 제일 어려운 거 같아
8:36 l 조회 2
익들아?? 어제 사온 회 초밥+ 유부초밥 냉장고에 넣엇던거 오늧 먹어도 될까?? ㄱㅊ을거같음? 2
8:36 l 조회 6
입사하고 몇달까지는 그냥 바로 나가도 돼?2
8:36 l 조회 5
편의점에서 먹을 수 있는 가장 건강한 식사가 뭘까2
8:35 l 조회 14
여름 장점
8:35 l 조회 11
김치찌개.오고있다!!!!! 야호~3
8:34 l 조회 14
31살인데 신입으로 이직 고민하고 있는데.. 1
8:34 l 조회 30
내기준 여름갬성은 걍 빡치기만하는데 겨울갬성은 낭만있음5
8:32 l 조회 23
왜 날씨 더운걸 싫어하는거야?13
8:31 l 조회 89
1일 계약인데 만약에 15일날 방뺀다하면 그달 월세는 반정도 깎아주기도해?4
8:31 l 조회 35
이번 베리시 팝업 다녀온 익? 🙋🏻‍♀️
8:31 l 조회 46
알바 구할 때 이렇게 연락오는 곳은 거르고 싶어
8:30 l 조회 26
모든직장인들 다 이러고 살아??? ㅜㅜ나 정말 행복하지 않아 살빠짐 힘들어서 😂 😢 😭 💦4
8:30 l 조회 92
헐 29일 이후로 월드컵 못본대7
8:30 l 조회 391
요즘 네이버 카페에 바이럴 진짜 많긴 하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1
8:28 l 조회 31
아니 썬크림 바르려는데 피부가 이상해 ㅎㅇㅈㅇ 2
8:27 l 조회 76
대통령 집 아직 안팔았어?6
8:27 l 조회 4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