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T1스매쉬 욕하고 비난하고 싸불한 다음에 낙하산은 응원해~ 티원 6명 응원해~근데 도란 왜이리 아쉽냐 이거는 돼 원딜 못한다라고 하면 발작하면서 원딜이 왜 문제인데 이래 이게 티원 방이야?구마유시 팬덤 니네는 구마유시 방으로 가라니까?은근슬쩍 티원 방 또 먹고 또 작년처럼 미드가 아쉽네 서폿이 아쉽네 탑이 아쉽네 이럴려고??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