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559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8
이 글은 1년 전 (2025/4/2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삼성

잘하든 못하든 우리팀에 꼭 필요한 자원이라 솔직히 못해도 상관없다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잘해줄줄이야 땨...
대표 사진
라온1
근데 류찌 진짜 필요해.. 얼라들 멘탈도 잘 챙겨주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2
기대보다 더 잘해주고 있어서 고마움🥺👍🏻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3
지혁업지혁업지혁업😍😍🫰🏻🫰🏻🫰🏻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4
돈 하나도 안아깝다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5
류찌 26억 아깝다고 너무 오버페이라고 한탄했습니다 죄송합니다 돈 하나도 안 아까워요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6
득점권의 악마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7
지혁업지혁업💙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이겨서 라오니들 또 놀러나갔낭
20:39 l 조회 27
초반에 찬희승민찬승 불펜영크크들이 잘하다가 1
20:39 l 조회 31
밀니계속 입다가 기리떨어지면 최다관중같은거 또만들어입자 2
20:32 l 조회 67
2성될줄 4
20:28 l 조회 179 l 추천 1
스카이블루존 혼직 어때??6
20:28 l 조회 40
올해 최형우 없었으면 2
20:25 l 조회 83
헐머야현준이 부산살암이야?!? 3
20:25 l 조회 109
이기면 꼭 찍는 내 루틴인데 오늘은 졸지에 화형식 4
20:22 l 조회 130
퉁라리의 센스 쩌는 베이스 러닝2
20:21 l 조회 57 l 추천 1
밀니폼 마킹 누가 제일 잘 어울리려나 15
20:20 l 조회 71
답꾸할사람
20:14 l 조회 24
캬 ꒰(˶ •̀∀•́ ˶)꒱✧ 뽕찬다 17
20:11 l 조회 1157 l 추천 1
밀니 승률 좋다던 라오니 말 보고 기대했는데 2
20:11 l 조회 78
우리근데 진짜...... 5
20:10 l 조회 148 l 추천 1
그냥 밀리 계속 입죠? 1
20:09 l 조회 31 l 추천 1
1자욱 어때? 7
20:06 l 조회 121
나 달글 안달려야하나바5
20:06 l 조회 57
류찌 송구 이제봄..
20:06 l 조회 87
얘들아 우리 올해 상성 잘 깨는데 대박인 거 알려줄까? 11
20:05 l 조회 547 l 추천 1
글씨가 지렁이다3
20:05 l 조회 72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삼성
일상
이슈
연예
20: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