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T1
왜 안 꺼내냐고개못해도 꺼내고 욕먹어
안 꺼내고 욕먹지 말라고
꺼내면 잘할수도 못할수도 반반인데
아예 안 꺼내면 너 지금도 못하잖아 이 프레임 계속가잖아
속 답답해서 죽을듯
| 이 글은 1년 전 (2025/4/27)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T1 왜 안 꺼내냐고개못해도 꺼내고 욕먹어 안 꺼내고 욕먹지 말라고 꺼내면 잘할수도 못할수도 반반인데 아예 안 꺼내면 너 지금도 못하잖아 이 프레임 계속가잖아 속 답답해서 죽을듯 |
큰방
Gen.G
HLE
DK
T1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