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576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8
이 글은 1년 전 (2025/4/2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키가 너무작으면 문제맞음. 남자키 168미만이면 문제맞으니까. 이상한데서 문제찾을필요없음.
잘생기거나 능력좋으면 상관없지만 평범한 168미만남자면 그냥 키가문제가 맞다.
그니까 다른노력보단 그냥 공부열심히하고 ,키외 피부,운동,패션같이 외적요소 많이 가꿔야함. 
성격은 어차피 본인성격이라 쉽게 안바뀌니까 그냥 바꿀수있는거에 최대한 노력해야함. 남자한테 있어서 키작은게 어쩔수 없더라 세상이 그런걸 이해해야함. 받아들이지못할수록 본인만 힘들다..
대표 사진
둥이2
169 170은 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68이상 괜찮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인이 다른 여자 쳐다보는거 싫은디 오바야?1
18:30 l 조회 8
잇팁인데 연애할때만 F되는 것 같음2
18:26 l 조회 4
먼저 만나자고 안하는 istp1
18:24 l 조회 14
애인멀프해놓는 익들있음?4
18:22 l 조회 25
회피형한텐 잠수가 답인가...?
18:17 l 조회 12
내가 일하면서 추워하니까 공용잠바 줌 1
18:17 l 조회 11
Istp들아 오히려 관심없고 동생같으면 더 말 잘걸어? 1
18:16 l 조회 12
연애4년차인데 썸탈때 전애인이랑 잤대11
18:14 l 조회 75
난 왜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랑 이어지지 않는걸까1
18:13 l 조회 20
너희들이 말하는 잘생남 기준이3
18:11 l 조회 28
이별 통화녹음 듣는데 나는 왜 저렇게 말했을까...
18:11 l 조회 24
애정표현이 줄어든 게 느껴져서 슬프다
18:11 l 조회 21
소개팅 소개팅 후에 첨 만나는건데 영화 추천 해줘 !
18:09 l 조회 9
미녀도 시녀도 아닌데 훈훈~잘생남 만나는 여자 본적있음?6
18:08 l 조회 31
여태 잘 지내다가 갑자기 싸워서 헤어진적있어? 4
18:04 l 조회 34
이거 미련같아?
18:04 l 조회 19
사랑도 그렇고 인생은 다 타이밍이겠지?
17:58 l 조회 27
너희 애인이랑 있는데 애인 절친한테 계속 전화오면 킹받음?2
17:55 l 조회 20
퇴근하고 헤어질말 얘기하러가기로했음.. 아 긴장돼
17:53 l 조회 19
1000일선물 앤더슨벨 티셔츠 어때?! 남자 ㅠㅜ12
17:51 l 조회 6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8: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