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T1
자기자신을 반성하면서
좀 더 올려보겠다고함
근데.. 그 분은 이길때나 자기캐리라고 팝하지 자기반성하기는함?
나 진짜 폼 실력도 짜증나지만
태도가 너무 최악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