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표현은 예쁜데 나 수부지라 기름 빨리 올라와서 아쉬웠거든
어제 헤라 실키스테이 파데 1 심리스 파데 1 에르보리앙 비비 0.5 해서 발랐는데
12시에 화장해서 밤 10시까지 유분기 살짝 걷어내준거 말고는 피부유지 너무 잘됐어
스킨케어는 가볍게했어
브러쉬는 심리스파데 살 때 준 브러쉬 사용함
| 이 글은 1년 전 (2025/4/27) 게시물이에요 |
|
피부표현은 예쁜데 나 수부지라 기름 빨리 올라와서 아쉬웠거든 어제 헤라 실키스테이 파데 1 심리스 파데 1 에르보리앙 비비 0.5 해서 발랐는데 12시에 화장해서 밤 10시까지 유분기 살짝 걷어내준거 말고는 피부유지 너무 잘됐어 스킨케어는 가볍게했어 브러쉬는 심리스파데 살 때 준 브러쉬 사용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