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아직 좋아하긴 좋아하거든? 근데 만날수록 너무 안맞고 싸우는것도 자주 싸우는데 헤어지긴 아쉽고 혼자이면 너무 외로울거 같아서 계속 만나는중임...나같은 사람 있니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