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595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529
이 글은 1년 전 (2025/4/2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사귄지 이틀 됐는데 벌써 쉽지않다
이미 있는 일정들 브리핑해주는데
한 반년 뒤까지 다 잡혀있우
이게 뭐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
대표 사진
둥이1
p면 보통 오히려 그런일정 안잡아두는데 걍 걔가 그런것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렁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전혀 같이 있다가 갑자기 나간다능 경우가 더 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걍 estj인데 본인만 모르는 건가…
솔직히 유흥보다 자기성취에 미쳐있어 무슨 학회… 무슨 봉사활동…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엥 그럼 엣티제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그 친구가 신기함 나는 벙으로 나가는게 훨 많은디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일정 쌓이는거 생각만해도 개스트레ㅛㅡ받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걍 엣팁이 아닌듯 이 말들을 들으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나 잇프제 애인 엣팁인데 힘들아ㅜㅜ. 티는 안내고 있지만 연애초반인데 벌써 끝을 생각한달까나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진짜….? 나 인프젠데 많이 힘드려나 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나도 잇프제인데 난 엣팁좋아..오히려 엔팁이 최악이고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오잉 뭐가 차이 났었어? 궁금해… 나도 엔팁 전애인이 있어서 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ㅋㅋㅋㅋㅋ나도 엣팁 만나는데 저렇게 계획적이진않는데 약속 없다했다가도 갑자기 나가ㅋㅋㅋㅋㅋ 어느정도 감당해야되는건가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엣팁이 계획이 있다고? ㅋㅋㅋㅋ 엣프피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엣프피는 이상하게 j같긴 하더라… 근데 방금 또 물어보니까 엣팁 확실하대 ㅋㅋㅋ 아니면 반반인간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아 벌써 피곤하넼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나 엣팁인데 담달까진 약속 다 잡혀잇긴 해 즉흥약속도 많지만 친구란 나가노는걸 좋아하고 놀자는 친구가 많으니깐 약속이 계속 쌓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22 놀자는 사람 많아서 시간맞춰 약속 잡다보니 계획이 생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으어 ㅠㅠㅠㅠㅠ 전에 완전히 집순이 만났어서 이번에는 어느정도 감당하고 만나는 거긴 한데 벌써 어질어질해 ㅋㅋㅋㅋㅌ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ㅋㅋㅋㅋㅋㅋㅋㅋ나 엣팁인데 담달까지만 약속 잡아놓고 거의 비워두는데 걔는 대단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차라리 이게 나은 것 같아… 물론 지가 잡아놓고 스트레스 받아하더라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엥 ᯅ̈ ㄹㅇ 즉흥적이라 그렇게 오래 뒤까지 약속 안 잡아 놓는디 글고 흥미 식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그건 엣티제 문제가 아닌 거 같은데..? 그런 사람 처음 봄 개웃기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헉 나도 인프제고 엣팁 애인 만나고있는데 안 그럼 즉흥약속이 더 많고 그래도 친구보다 내가 우선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헉 둥아 나두 일찌감치 걱정하는 건 너무 섵부르겠지? 고마워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내가 엣팁인데 ㅋㅋㅋㅋㅋ 나듀 나같은애 만나기 힘들듯.. 사람 너무 좋아해서 밖으로 나돌아다녀서.. 남친 안 만나면 다른 사람 만나고 있어서 집에 있는 꼴이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혹시 그런 거 너무 왈가왈부만 안 하면 괜찮겠지? 조금의 질투는 괜찮으려나…?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난 걍 보내주는게 좋았어.. 질투하면… 음 날아갈 확률이 큼 …^^ 자기도 이미 약속 많은 거 알기때문에 약간 눈치
보이면 알아서 조절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라쑤… 나도 혼자 노는 거 좋아해서 그런지 괜찮긴 한데 그냥 잘 보내주고 나랑 놀아줄 때 열심히 해야겠다 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웅 굿굿!!!!! 힘들겠지만 … 그래도 난 좋아하면 사랑은 확실히 줘서 ㅋㅋㅋㅋ 장단점이 있을거야 예쁘게만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나 estj인데 estp남친이랑 두달만에 헤어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지금까지 해본 연애중에 가장 지치고 기다렸던 연애였어~ 초반에 상대방이 너무 매력적으로 푸쉬해서 기대감 만땅이였는데 노력은 잠시뿐이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시간 맞추기 어려워서 자주 못 만나는 친구들이거나 계절에 맞춰서 놀러가는 계획이라 미리 짜둔 거 같은데 나도 그런 거 아니면 한 달 뒤 약속도 미리 안 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계절에 맞춰서! 가 맞아!!! 약간 봉사활동이나 동아리 같은 느낌이라서,,,, ㅠ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너네가 남자면 여자를 어디서 만날것같니
15:17 l 조회 1
나 애인 왜케 싫징
15:14 l 조회 12
애인이 나를 친구들 가족들한테 보여주고싶어하는데
15:03 l 조회 18
이걸로 싸웠는데 말됨?2
15:02 l 조회 26
하 진짜 나만 힘든건지 넌 정말 괜찮은건지 전화해서 따져묻고싶다3
15:00 l 조회 41
성인수영 몸 좋은 사람 많아? 5
14:47 l 조회 53
상대방 부모님 노후 대비 고민 들어주라!
14:46 l 조회 17
익들은 관심있는 남자가 연락 할말없게 답 오면 8
14:41 l 조회 62
남익들아 첫눈에 이성으로 보인사람은 몇년 지나도 이성으로 보여? 얼굴 몸 똑같다는 가정하에
14:38 l 조회 31
얘들아 도전해볼까 말까 너희들 의견이 필요해 12
14:36 l 조회 62
31살여자 결혼4
14:34 l 조회 59
개이쁜여자 만나서 모아둔돈 다 털리고싶다7
14:33 l 조회 71
ENFJ들아 어떤 행동해야 정 떨어져?5
14:33 l 조회 27
이거 호감 시그널인지 봐주라 (모쏠 도와줘요..)7
14:30 l 조회 52
연애하면 원래 애인한테 이상한 사진도 보내?5
14:28 l 조회 46
30대 초 애인을 자꾸 집에 보내려는거 좀 그런가?2
14:26 l 조회 25
소개팅 했는데 최악이었어 3
14:26 l 조회 71
결혼 결혼식 2부 복장 뭐입었어?? 개인 복장? 드레스? 한복?3
14:24 l 조회 20
안 친한 남자가 여자 의식하게되면 어떤식으로 행동해?2
14:16 l 조회 33
정병연애의 끝은 무조건 헤어짐임18
14:11 l 조회 12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5:16